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부산 남구 빌라매매 용호동 바인하츠 급매로 전세 보다 저렴하게 인수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7. 18.

부산남구 경성대 부경대역에서 출발하여 7분 가량이면 도착하는 오륙도 트램선 예정된 용호동 초입에 위치한 빌라매매 소식을 준비하였습니다.

분양 받았던 10년전 당시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급매 의뢰하였으며,  외관은 요즘 새로 지은 빌라들과 마찬가리로 대리석 마감된 현대식 건물로 엘리베이터가 있어 층간 이동이 수월합니다.

용호동 지역도 예전과 달리 최근 대단지 아파트들이 입주하고, 재개발 추진위원회가 활발히 활동하여 종전보다 제법 오른 거래시세를 보이고 있고, 신축 원룸 투룸 오피스텔 건물들의 투룸 전세가가 웬만한 기존 주택들의 매매가 보다 높은 정도로 올라 상승기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달리보면 이번 물건은 1인 거주하는 투룸 전세가격보다 싸게 매입할수 있다는것으로 내집 마련의 기회로 볼수 있겠죠.

 

 

남구 용호초등학교 뒤편에 위치하여 2분이면 통학가능하며, 용문중학교 또한 비슷한 시간이면 걸어갈수 있습니다.

1동 시장은 메트로시티 앞 사거리로 나가는 길목에 위치하여  출퇴근간 이용할수 있으며,  우리은행 농협. 해수랜드. 파리바게뜨 병의원등의 생활관련된 인프라도 잘 형성되어 있습니다.

종합병원급의 성모병원은 차량 5분이면 이동할수 있어 연세 있으신 분들께서 조용한 동내에서 생활하기 좋을것입니다.

 

바인하츠 급매 호실은 4층중 3층이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기 때문에 로열층에 속합니다.

종전까지 거주하던 임차인은 퇴거하고, 비워둔 상태로 집을 볼수 있어 편한 시간데에 언제든 약속을 잡을수 있으니 퇴근후라도 미리 예약하면 보여드리겠습니다.

 

둘이서 살기 적당한 크기의 다세대 주택 쓰리룸이며, 남향 채광이 좋아 해가 잘들고 있었습니다.

발코니 또한 거실 앞에 두어 활용하기 좋은 배치 이고요.

 

부엌 가구는 따로 수리하지 않아도 될정도로 관리상태가 양호하였으며,   추가로 새재와 물품들을 보관할수 있는 펜트라기 있어 유용하게 쓸수 있습니다.

 

욕실도 유리 칸막이 타입의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는 현대식 구성 이죠.

 

안방은 남향 창이 있어  해가 많이 듬니다.  2013년 4월에 사용승인 받은 올해 11년차에 접어든 바인하츠 이며, 입주시 도배는 새로 하셔야 합니다.

당시 분양가보다 싸게 급매로 처분하기 때문에 가격 조절부분의사는 현장에서 만나뵙고 조율 가능한 부분은 도움드릴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요즘은 대단지 아파트 또는 오션뷰라는 특이점을 가진 매물들이라면 시세 급락 여부와 상관없이 프리미엄 거래가 진행되고 있지만 일반 매매는 거의 없다시피 한 정도입니다.

이처럼 간혹 쓰리룸 투룸 전세가격보다 저렴하게 나오는 급매 매물들은 투자자 또는 실거주자들이 인수하여 입주하는 것이 대부분 이며, 예상외로 거래 대기 시간은 짧은 편입니다.

분위기를 파악하고 있을뿐 매수세가 완전히 가라않은건 아니라는걸 알수 있으며,

오늘 소개드린 남구 바인하츠 빌라매매 또한 용호동의 저평가된 지역 특성을 잘 이해하고 있다면 트램 호재와  노후 연립 맨션 재건축등의 호재 시기에 적절한 타이밍을 노려 매도하여 차익을 기대해 볼수 있을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