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더퍼스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7. 17.
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더퍼스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정보

 

지난 5월 부산광역시 명지신도시 일원 에코델다시티에서 신규 분양한 대방건설 디에트르 더퍼스트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정보입니다.

 

한시적으로 일부 고급유상옵션을 무상제공 중이며, 계약금 5%로 공급계약 할 수 있습니다.

공공택지에서 공급한 apt로  민간공급과 달리  1년간의 전매제한 기간이 있지만 입주 전 매매할 수 있어  시세차익까지 노려볼 수 있기에 지역 투자자들이 대거 몰려 모델하우스는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습니다.

일반청약에선 많은 인기를 누리지 못하였지만 선착순에 돌입한 지금 모델하우스는 눈코뜰세 없을 정도인 만큼 아직까지 부산에서 평형당 2천만원 아래에서 공급 중인 현장에 관심 있다면 이곳을 염두에 두셔야 할 것입니다.

최근 우암동 두산위브더 제니스 오션시티의 줍줍이 현장을 돌아봤다면 이곳 분위기를 대략 짐작하실 수 있을 거예요.

현장위치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강동동 에코델타시티 28블록

지하 2층 ~ 지상 10층  22개 동  

972세대  주차 1,672대 (세대당 1.72대)

전용면적 84㎡(25평형) / 110㎡ (33평형)  두 가지 평형대

시행 디비건설(주)  시공사 대방건설(주) - 시공능력평가 13위

 

에코델타시티는 친환경 수변도시로 개발 진행 중이며,  도시형 첨단산업을 유치할 예정입니다.

맥도강 평강천이 도심으로 흘러 아파트 내에서 수변 조망이 가능하며, 명지국제신도시와 인접하여,  스타필드 영화관  쇼핑센터등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부선동~마산구간 복선전철 노선이 24년 개통예정이고,  남해고속도로 접근성이 좋으며, 디에트르 더퍼스트는 학교용지와 가까워 자녀들 통학거리가 짧아 학군 역시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변공원을 끼고 있는 디에르트  지상 10층이 최고 층이어서 단지 내 고르게 채광이 비치며, 도심 속에서 봐왔던 갑갑한 병풍 같은 건물이 없습니다.

에코델타시티에서 처음 선보이는 커뮤니티 중 4레인 볼링장은 이웃과 함께 레저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고, 당구대 다트등을 설치하여  여가생활을 누리는 문화공간을 만들었습니다.

1:1개인 운동강습을 하는 pt룸도 있으며,  다양한 헬스기구가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에서 체력을 단련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조용한 곳에서 공부 또는 독서할 수 있는 1인 독서실이 있어 단지 내에서 누릴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대표크기는 전용 25평형과  33평형으로 다인가족이 머물 수 있는 디에트르 더 퍼스트 아파트입니다.

 

분양가격 495,000,000원정부터 시작이며 당첨자 발표일인 23.5.31일부터 6개월이 지난날부터 전매할 수 있습니다.

12월부터 가능하다 생각하면 돼요.

 

무상으로 제공하는 옵션 상세품목이며, 일정 기한이 지나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방문 전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특 장점으로  고급유상옵션을 한시적으로 무상제공하며,  확장형 주차공간으로 두대의 차량 있는 세대도 여유 있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차량을 많이 운행하는 요즘 충전설비를 대폭 확장하여 84개소를 만들며,  에코델타시티내 현재 공급 중인 아파트에선 유일하게 입주민 전용 볼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헤파필터 환기시스템을 무상 시공하며, 수변공원 앞 라인은 평강천 뷰를 바라보고 이른 아침부터 해가 하루종일 비치는 밝은 실내에서 생활하게 됩니다.

 

 

모델하우스 사진은 판상형 구조의 반듯한 모형의 84b-type을 촬영하였으며  현장에 방문하면  110타입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형 팬트리가 현관 입구 한편에 있고,

 

주변 경관을 시원스럽게 바라볼 수 있는 대형 거실 창과 폭은 대방 디에트르 더 퍼스트에서 볼수 있는 강점입니다.

부엌과 동선이 이어지는 다용도실은 보조 주방이 있으며,  2단으로 세탁기와 건조기를 놓을 수 있습니다.

 

공동욕실

 

자녀방 1

 

자녀방 2

 

메인 침실과 큼직한 드레스룸 그리고 샤워실이 따로 있는 전용 욕실까지 실내 구조가 상당히 잘 나왔더군요.

 

 

에코델타시티에 거주하는 입주민은  자량 20분대의 생곡일반산업단지, 신호일반산업단지, 녹산지구 국가산업단지, 화전지구 일반산업단지, 부산신항배후국제 산업물류도시 일반산업단지등에 종사하는 이들이 입주하면 좋을 듯합니다.

물론 투자로 접근하기에도 안성맞춤으로 장기적인 안목으로 바라본다면 지금의 해운대 광안리 남구 지역처럼 고가의 주거타운으로 바뀌리라 봅니다.

 

디에트르 더 퍼스트 분양 사무실 모델하우스는 명지신도시에 위치하며, 방문 전 미리 연락 주시면 상세안내도와 함께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