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남구 용호동 용호데시앙 해링턴 임대 아파트 투룸 월세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4. 19.

남구 용호동 용호데시앙 해링턴 임대 아파트 투룸 월세 정보

 

총11개동  1,725세대 신축된 용호동 대단지 아파트 데시앙해링턴의 102동 5-8호 라인 임대 전용 세대에 대하여 소개드리겠습니다. 

임대전용 주택으로 소형 면적이며, 전세. 월세 입주자를 모집중에 있으며 지금은  월세만 가능하고 풀옵션이 준비되어 있어 언제든 입주할 수 있습니다.

대단위 규모의 공동주택은 각종 커뮤니티 시설도 완비되어 있으며  헬스장 골프연습장  사우나는 주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시설중 하나입니다.

남구 용호동 일원의 시세와 비슷하지만 생활편의시설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잘 되어있어 집을 알아보고 있다면 

꼭 한번 들려보셔야 할 거예요.

 

 

 

102동은  지상 25층 남동향을 바라보고 있으며  22년 12월 준공받아 입주시작하여 지금은 많은 주민들이 생활하고 있고, 단지 내의 정원은 봄기운이 맴돌아 꽃과 나뭇잎이 꽃망울을 활짝 터트리고 있습니다.

 

아이들도 놀이터에 나와 뛰어다니는 모습을 이젠 자연스럽게 볼 수 있어 활기 넘치고 있고요.

 

임대동 구조는 모두 동일하며,

 

전용면적 39.95㎡    공급 60.12㎡ ( 18.18평형)

 

월세조건은   보증금 1,000 ~ 5,000만원   /  60만원 ~ 40만원 까지 입니다. 

 

기본 옵션은  냉장고, 세탁기, tv, 전자레인지, 에어컨, 드레스룸 가구가 설치되어 있으며,

도시가스 난방보일러를 사용하며,

 

관리비는 기본 7만2천원 이고, 세대별 주차는 모두 자주식으로 가능합니다.

 

이사는 언제든 가능하니 엘리베이터 예약만 하면 돼요.

 

 

용호동 데시앙해링턴 임대아파트 실내 사진 정보

분양 아파트의 경우 계단식 구조가 대부분이지만 임대주택은 여러 가구가 모여있기 때문에 복도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어떤 곳은 창이 복도로 나와 사생활침해가 예상되는 집들도 있었지만  용호데시앙해링턴은 침실을 창가로 배치하여 문제 없이 지낼 수 있어요.

 

 

현관

 

욕실

 

거실

 

부엌

 

남동향 발코니

 

실내펜트리

침실 및 드레스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