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남천동 남천더샵프레스티지 전세 임대동 108동 청년버팀목전세 가능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2. 22.
남천동 남천더샵프레스티지 전세 임대동 108동 청년버팀목전세 가능

 

부산 수영구 남천2구역 재개발정비사업일환으로 지난 2022년 9월 준공되어 입주시작한 포스코건설의 남천더샵프레스티지는 10개동 민간임대주택 포함 975세대가 거주하는 대단지 공동주택입니다.

지하철 2호선 남천역과 도보2분거리라는 초역세권의 입지로 분양 당시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최근 고금리로 인하여 많은 지역에서 가격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예전부터 주거지역으로 각광받아온 남천동의 입지는 굳건하여 아직 변동폭이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매매시세는 국민주택규모 전용 84를 기준으로  11억~ 12억원대를 기준으로 보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108동은 임대동으로 민간임대사업법인이 포괄인수 하기로 되어있으며,  임대사업자가 갖춰야할 보증보험도 100% 가입되어 있어 전세 보증금 전부를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단지내 출입구는 세 곳이 있고  황령대로 방면에 있는 출입구는 임대동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주차 후 승강기를 타고 바로 집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대연동 힐스테이트 방면으로 배치되어  인접 대지와 멀리 떨어져 있어 채광 통풍이 우수하며, 서면.도시고속도로.광안대교 접근성이 용이한 장점도 갖추고 있죠.

단지내 조경도 잘 꾸며놓아 봄이 오면 예쁜 꽃들과 나무그늘이 생겨 지금과는 또 다른 모습일 듯합니다.

 

청년버팀목전세 대출 가능한 남천동 남천더샵프레스티지 임대동 전세가격은  

 

1~2층  1억8천만원

3~7층  1억9천만원

8~10층 2억

 

이고,  쓰리룸 타입으로 방과 방+거실, 부엌, 욕실이 있으며,

 

시스템에어컨, 16kg 드럼세탁기, 전동빨래건조대, 장롱 및 수납장, 냉장고가 기본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도시가스 개별난방이고, 단열성능이 좋아 한파가 부는 날에도 실내는 차갑단 느낌을 받을 수 없을 정도여서 보일러가동시간이 매우 적을 듯하네요.

난방비폭탄이라고 TV에서 매번 보도되고 있지만 이들을 보면 대다수 오래된 구축 건물들의 이야기임을 알 수 있으니 새로 지은 신축 아파트는 많이 다르답니다.

 

 

주차도 가구별로  1주 차 할 수 있고, 대연동에서 출발해 지하추자장에  차량을 정차하고  승강기를 타고 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1대가 운행하지만 복잡하진 않을 듯해요.

자전거 이용하는 주민들도 상당수 있을 텐데 1층 동출입구 안쪽으로 이렇게 전용 거치대가 있으니 도난방지 고리만 잘 채워두면 되겠죠.

 

모주 전용39.37㎡이며, 공급 면적은 17평형으로   방2개 쓰리룸 소형 아파트입니다.

실내로 들어서면 바로 부엌이 있고,  아직 설치되어있지 않은 냉장고 등의 기본 옵션은  곧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욕실 또한 샤워실을 유리문으로 분리하여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현관 쪽 침실

 

주방과 중문으로 구분된 메인 침실 겸 거실 복합 공간이며, 

아트월 수납장은 옷가지와 다양한 물건을 넣을 수 있도록 넉넉히 구성하였고,  천정 메립형 에어컨이 설치돼요.

 

발코니 보일러 앞에  이불빨래 할 수 있는 16KG 드럼세탁기가 제공되고, 선반도 미리 제작해 두었으니 세제류를 올려놓을 면 됩니다.

 

푸른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라면 더없이 좋겠지만 이곳은 남천동  남천역세권의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죠.

대로 건너편 힐스테이트푸르지오 정원조망이 가능하고,  서향이지만 낮부턴 해도 비스듬히 비치기 시작하여 오후엔 해 질 녘까지 일조량이 넉넉 한편입니다.

 

더샵프레스티지 골프연습장 사우나 피트니스시설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 이용편리한 쓰리룸 타입의 소형 아파트에 입주하셔서 주택임대차 보호법에서 정하고 있는 4년간 보금자리로 선택해 보셔요.

 

일반 전세대출은 승인까지 3~4일이면 가능해 빠른 입주 가능하며,  청년버팀목, 신혼부부 상품을 이용하는 임차인께서는 1달가량 넉넉히 기간을 드립니다. 

 

방문은 미리 시간을 알려주셔야 하니 아래 번호로 일정을 미리 예약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