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용호동 빌리브센트로 84A 84B 57 테라스 매매 전세 월세 100개 이상 매물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12. 28.

용호동 빌리브센트로 84 57 테라스  매매 올전세 월세 100개 이상 매물확보

부산광역시 용호동 광안대교 및 광안리 해수욕장 인접한  대단지 아파트 타운 LG메트로시티, GS하이츠자이, W  1 만여 가구 밀집된 공동주택과 나란히 입지를 함께하는 신세계건설 빌리브센트로 오피스텔이 준공 후  이사 시작일이 지난 23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방3칸, 방2칸의 주거시설로 구성되었으며,  본건물 내 1~2층은 주민들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상업시설이 입점하게 되며,  도보 1분 거리에는  힐탑탑플레이스  병원. 학원, PT 판매시설등이 있는 근린생활시설과  W스퀘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안대교 황령산터널 부산항대교 접근성 효율이 높아  부산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 서구 해운대구 지역으로 30분이내 이동가능하며,  서면 및 도시고속도로 바로 진입으로 강서 및 남해고속도로까지 한 번에 이어갈 수 있는 교통 요충지이기도 합니다.

 

메트로시티 자이 더블유 빌리브센트로 타운내에 분포초등학교  용문초등학교  분포고등학교가 있어 신혼 가구가 입주하여도 교육시설과 어린이집등 교육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안정된 생활이 가능합니다.

 

 

용호동 빌리브센트로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 958번지

지하 3층 ~ 지상 25층  총 392세대

4개동  승강기 10대 운행

자주식 주차 622대  세대당 1.58대

2022년 11월 29일 사용승인

 

 

84B 전용 57.98㎡   계약 112.5㎡
84A 전용84.99㎡  계약 114.49㎡
57A   전용 57.98㎡   계약 77.49㎡

위와 같이 3개의 평면구성이 대표적이며  동. 남향을 주된 배치로  일부 라인은 광안대교와 해운대 동백섬 및 해수욕장 오션뷰를 바라볼 수 있고,  저층 중 상가 바로 위의 3층은 전용 테라스가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세대 또는 신혼집으로 입주하여  낭만을 그려볼 수 있겠습니다.

 

 

 

전세가격은 2억부터 2억3천만원대로  형성되어 있고, 
  보증금 3000만원 /  100 ~ 140만원대의 월세 시세입니다.

매매의 경우 프리미엄 없이 인수할수 있는 물량도 확보중이니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는 기본적인 가격을 알려드렸고, 저희 에덴공인중개사 사무소에서 관리하는 물량이 많아 반전세 부터 보증금은 좀 더 적당히 올리는 등의 다양한 조건을 맞춰 입주할 수 있으니 고민만 하지 마시고  바로 전화 주셔서  궁금증을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용호동 빌리브센트로 84B 타입 바다조망  사진정보

 

오션뷰






 



 

104동 로열층 바다조망과 함께 남향 창이 있어 채광과 통풍이 좋은 아마도 빌리브센트로 단지내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라인이라 봅니다.

 

에어컨은 각방과 거실에 적용되었으며,  김치냉장고와 오븐레인지, 스타일러, 전동 빨래건조대,  드레스룸 시스템행거등이 기본 옵션으로 있습니다. 

 

아파트 아닌 단지 전체가 오피스텔로 허가받은 주거시설이지만 실내는 우리가 늘상 거주하는 주택과 같은 모습이고, 전기요금  도시가스  관리비 역시 동일합니다.

 

 

 

84A - TYPE 중층 실물하우스 

 

 

 







84A타입은 바다조망이 보이지 않지만 무난한 구조로 되어있어  대부분 선호하는 타입으로 직접 매매하여 입주하기도 괜찮습니다.   최근 경기가 좋지 않다 보니 투자로 매입한 일부 고객께서  분양가 그대로 의뢰하기도 하여,  자금 여력이 있다면 지금이 적기라 볼 수 있습니다. 

 

남천동 자이 아파트는 평당3천만원대로 공급하였는데도 1순위가 53.77대1이 나올 만큼 인기가 많은 걸 보면 부동산 경기가 하락하였다는 말이 무색할 정도네요.

 

57A - TYPE  전용 테라스







 

 

용호동 신축 오피스텔 첫입주 빌리브센트로  전세 월세 매매까지 가능한   3가지 타입 쓰리룸, 포룸  바로 입주가능한 호실 사진이었으며,  테라스 세대는 쓸모가 많아 조금 서두르셔야 할 거예요.

 

보증금 증액 감액 월세 조정 등 어느 정도 유도리가능하니 다음번엔 현장에서 만나 뵙고  둘러보며 상세한 상담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