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수영구 광안동 월드파크5차 전세 광안리 해수욕장 29평형 전세가격 3억3천만원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9. 22.

연일 태풍 관련 속보가 전해지고 있는 9월의 첫 번째 주말 아침 전해드리는 부산 아파트 전세 매물 중  불꽃축제 개최 예정되어있는 수영구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의 월드파크5차 소식입니다.

 

분양만 가능하다는 회사측에서 경기 둔화 현상과  고금리, dsr규제로 1억원 이상 주담대 신청 시 소득과 전체 부채를 합산하여 상환능력을 보게 되어  기존 무난히 60~70% 자금신청 가능하였던 분들이 한도에 걸려  잔금 납입이 불가해 계약 취소 등의 사례들이 늘어나 다시 한번 종전 전세계약이 만료되어  입주청소된 호실을 임대로 내놓기로 하였습니다.

 

남천동 더샵프레스티지 975세대도  이번 달 말부터  2달간 잔금기일이 지정되어 있어 매물들이 대거 쏟아져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24평형대 전세 4억원,  34평형 5억~6원대에 형성되어 있어요.

 

역세권과 경성대부경대 상권을 이용할 수 있는 접근성이 양호하지만 요즘 같은 고금리 시장에선 아무래도 저렴하고 넓은 준신축 수준의 매물로 눈 돌리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되어  제가 준비한 월드파크5차를 소개드릴게요.

 

 

부산 수영구 광안동 175-3번지 (광안리 해수욕장 W-PARK5)

 

지하 2층 ~ 20층

 

총 110가구,  115대 주차시설

 

2018년 준공 , 승강기 4대 운행

 

남향, 동향 세대 배치

 

도시가스 난방

 

전세 입주 가능 호실 실내사진을 직접 촬영하였으며, 저층과 금액이 크게 차이 나지 않으니 실내를 둘러본 후 방문 일정을 잡고 실물하우스를 보셔요.

 

29py

 

10F/20F

 

   남향

 

침실 3, 화장실 2,  발코니 2

 

임대 가격  보증금 3억 3천만 원  월세 없음,

 

비데. 에어컨, 스타일러, 칫솔 살균기, 라디에이터, 전동 세탁물 건조대 기본 제공

 

 

 

 

 

추석 전이라도 바로 이사할 수 있도록  입주청소를 말끔히 한 상태이며, 지하철 금련산역과 도로 7분  해변가 3분 이내 도달할 수 있습니다. 

 

비치라인을 따라 늘어선 카페거리와 음식점 등의 편의시설이 있고,  지하철역 근처에는 좋은강안병원과 성분도치과의원  광안역 부근 자모병원, 한서병원등의 메디컬거리가 형성되어 있어요.

 

홈플러스와  광안시장, 민락시장, 남천메가마트에서 간편하게 장을 볼 수 있으며,  차로 15분이면 센텀시티 내의 대형백화점쇼핑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용도실 한편에 세탁기를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대형 이불빨래는 1층 관리실 옆의 코인세탁실에서 건조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리 아파트 월드파크5차는 바닷가 뷰 라인으로는 소형가구를 배치하였고, 햇살이 하루 종일 비치는 남향은 28, 29PY대의 4인 가족이 생활할 수 있는 보금자리로 구성하였습니다. 

 

수익형 매물이라면 뷰도 상당수 중요하리라 생각되지만 평범한 가정이 생활하기엔 가격 면에서 저렴하고 집은 더 넓은 해당 라인이 실질적으로 더 나은 선택이라 볼 수 있습니다. 

 

학군은 쌍용예가 단지 맞은편 광안초등학교, 한바다 중학교가 있고,  어린이 집 등도 곳곳에 있어 어려움 없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남천동 더샵프레스티지 대단지 주거시설 입주 옵션이 어떨지 모르겠는데  여긴 이렇게 스타일러도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요.

 

 

 

중간 크기의 침실은 현재 철거 중인 서호병원 방면으로 창이 있어  당분간 공사로 인하여 소음이 있을 수 있는데요.

큼직한 붙박이장도 있는 만큼  가족 드레스룸과  컴퓨터 작업공간으로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자녀방은 이렇게 해가 잘 비치고 발코니 있는 침실에서 생활하면 더없이 좋을 것 같군요.

 

공용 화장실내 샤워실도 넓어서 쾌적한 공간이에요.

 

 

부산 신규 입주 아파트 소식들이 곳곳에서 들려오고 있지만 주거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동내는 아시듯 정해져 있죠.

수영구, 남구 , 해운대구는 해안가 라인을 따라 형성된 주거타운으로  빼어난 자연경관과 바다를 품고 있으며,  사통팔달 이동하기 수월한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황령산터널, 부산항대교가 있고,  인프라 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광안리 월드파크5차 29평형은  3억3천만원이며,  기본 옵션 중 요즘 인기 있는 스타일러도 제공된답니다.

집은 깨끗이 청소된 상태로 있으니 언제든 방문 일정만 알려주시기 바래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태풍이 지나가는 동안은 외출을 삼가셔서 다가올 추석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