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해운대 디엘본 오피스텔 분양 복층 24년 6월 입주예정 모델하우스 위치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9. 2.

해운대 우동 해수욕장 일원에서 신규 공급 중인 복층 오피스텔 디엘본은 하이엔드급의 옵션과 실내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호텔에서 볼법한 구성으로 투자자 및 실입주 예정자 모집을 시작하였습니다.

 

신시가지와 센텀시티 중간 구남로 일대는 관광특구로 내려가는 길목으로 부산 맛집들과 재래시장, 세이브존 쇼핑센터 그리고 서비스레지던스 및 호텔, 생활 숙박시설들이 광장 양옆으로 있는 걸 아실 거예요.

 

대부분 직접 거주보단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익 우선 물건들로  이곳에 별장처럼 이용하길  원하는 수요자들의 선택지가 없어 많은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러한 시장 분위기 읽고, 주택으로 이용 가능한 주거용 OFFICETEL을 이곳에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복선전철 아닌 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4분 거리의 역세권 입지와  인접 아파트들과 함께 단지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듀플렉스 복층구조의 디엘본은 어린 자녀와 함께 생활하기 좋은데요.  두 세대를  하나로 이용하는 구조로  아래층으로 전달되는 층간 소음을 최소화하여 이웃 간 얼굴 붉힐 일 없이 늘 미소로 맞이 할 수 있답니다.

 

 

본 건물은 2024년 6월 입주예정으로 모델하우스의 유니트를 본 다음 분양 계약 가능하며,  홀수층 없이 짝수층으로 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는 홀수층을 한 가구에서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이랍니다.

 

 

가운데 계단을 통해 위층으로 이동하며,  화장실도 각각 따로 있기 때문에 독립된 생활이 가능한 정도입니다.

별장으로 가족과 함께 모여 부산 해운대의 자연경관과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푸른 모래 포구의 청사포로 불리는  조개구이 명소, 서퍼 성지로 알려진 송정해수욕장을 산책 삼아 걸어볼 수도 있죠.

 

또한 오션뷰 호실을 개인 PT, 요가, 필라테스를 운용할 수 있는 사업장으로 취득하여, 주거와 개인 센터로 운용할 수도 있습니다.

 

디엘본 모델하우스는 두 가지 타입의 유닛을 볼 수 있으며,  이번 시간엔  84F타입의 실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지하 2층 ~ 29층 높이의 한동 건물이며, 피트니스센터와  게스트룸,  전용 창고가 제공되며,  옥상은 스카이 풀을 조성하여 수영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총 98가구  주차 109대 가능토록 여유 있게 설계하여 편의성을 증대하였고, 도보 거리엔 이마트 해운대점  부민병원 , CGV 영화관  송림공원  동백섬 문화공연 등을 즐길 수 있어요.

 

 

 

거실은 두면에 창을 내어 일조량과 공간감을 더하였고,  전용 테라스를 만들어  아파트 발코니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를 기본 제공하여 공동주택보다 옵션 구성이 알찬 장점이 있어요.

최근 공급하는 오피스텔은 분양가가 높은 대신 웬만한 품목을 기본 적용하여 따로 가구점에 들려 고민하지 않아도 될 수 있도록 전문 디자이너의 손길을 거쳤답니다.

 

아래층 침실 앞쪽으로 다용도실로 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요.

 

욕조가 있어 물놀이 후  따뜻한 물에 몸을 담글 수도 있으며,  바닷물에서 사용한 슈트 및 장비류 등을 세척하기도 수월합니다.

이곳은 전국 관광명소 해운대이며  해수욕장 걸어서 4-5분 거리의 휴양지 주거용 오피스텔 인 점 고려하셔야 해요.

 

 

 

안전하고 가파르지 않은 계단으로 올라오면,

거실이 바로 있고,  창문은 동일하게 양쪽으로 있어  바람이 시원하게 잘 통하는 구조입니다.

 

 

용도는 업무시설군에 속하는 O/T이지만  실내를 보면 보통의 APT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두 가지 선택이 가능해   주거+사무실,  주택  ,  사무실로 쓸 수 있으며  취득 방법에 따라 부가가치세 환급받지 않고 전입신고하여 직접 거주  또는 월세. 전세를 놓을 수 있으며  양도소득세 비과세 기준을 충족한다면  12억원 까지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용은 당연히 과세기준을 따라야겠죠.

 

그리고 두 번째 침실과 방안 샤워실이 있습니다.

 

방 3칸 화장실 2   4인 가족이 생활할 수 있는 전용 84제곱미터 크기의 해운대 디엘본 듀플렉스 공간은 지금껏 공급하지 않은 희소 매물로  차별화된 가치를 공감할 수 있을 거예요.

 

오피스텔 분양 사무실은 모델하우스 내에 있으니 평일. 주말 언제든 방문 가능합니다.

낮 기온 30도 이상 오르는 무더위가 이어지는  오늘 시원한 음료 한잔하러 오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