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부산 시민공원 푸르지오 분양 오피스텔 468실 진구청 이마트트레이더스 앞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8. 30.

부산 시민공원 푸르지오 분양 오피스텔 468실 진구청 이마트 트레이더스 앞

 

부산 시민공원 푸르지오 오피스텔은  지하7층 ~ 35층 두개동 국민주택규모 크기인 84제곱미터 크기로 468호실을 공급합니다.

 

사업지는 부산진구청 바로 옆자리로 인근 공공기관종사자들이 입주하기에도 좋은 입지이며,  시민공원 도보 이동 가능해 언제든 자연숲길, 향기의 숲, 미로정원을 산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전역 복합환승센터와, 범천동 철도차량정비단 이전 후 개발, 공원주변 재정비촉진지구 브랜드 타운 개발로 더욱 각광받는 주거지역으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기도 하죠.

 

입주민의 동선이 모이는 1층 중앙광장이 있으며,  고품격 외관디자인을 적용해 랜드마크타워의 면모를 자랑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전 타입 3~4인 가족생활할 수 있는 공간인 전용 84제곱미터 크기입니다.

 

 

단지는 두개동 주상복합으로 신축되며  2026년 3월 입주 가능하고,  시공은 2022년 도급순위 6위의 (주)대우건설에서 맡았습니다.

 

 

 

 단지 내에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센터, GX룸, 스위밍 풀,  스크린골프, 샤워실. 사우나를 갖추며,  다이닝 라운지 카페와 어린이 놀이터. 도서관,  공유 오피스,  코인세탁실이 있습니다.

 

 

대표 타입이며, 거의 비슷한 평면이기에 모델하우스 방문하며 실물모형도를 참고해 방향만 선택하면 될듯합니다.

분양 가격은  75,900만 원 ~ 79,900만 원대로 하이앤드 주거시설의 품격을 담았습니다.

단지 인근으로  롯데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그리고 부산진구청,  성지초등학교,  진중학교, 서면중학교의 학군과 대형슈퍼마켓이 있으며 2호선 서면역 도보 10분   부전시장 6분이면 도달 가능, 생활 편의시설을 두루 이용할 수 있고 쇼핑, 문화 시설 롯데백화점과 젊음의 거리, 태화백화점 등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산책과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시민공원이 250미터 거리에 있어, 복잡한 도심 속이지만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생활환경을 갖춰  최근 이 지역은 해운대, 수영, 동래, 남구 등 지역과 매매시세가 비슷한 정도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재정비 촉진구역의 대단위 아파트 건설로 새로운 주거타운을 이뤄가고 있으며,  이들과 함께 나란히 할 수 있는 입지와 시스템을 갖춘 대우건설사의 푸르지오를 지금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