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대연동 백리명가에덴 분양 소형 아파트 미분양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8. 27.

남구 대연동 신축 아파트 백리명가에덴은 1동 (구)제일은행 자리에 위치하여,  지하철 대연역, 경성대. 부경대역 도보 3~4분대 이동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이 있어 부산 전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단지 주거시설과 소규모 한동 주상복합, 그리고 4개의 대학교가 있어 원룸.투룸형 오피스텔 또한 상당수 있으며, 이들 수요를 반영하여 복합건물로 허가받아 5월 준공받았습니다. 

 

건물 상가동에는 메디컬이 입점하여 다양한 진료가능하고, 1층 약국도 있어 처방전 외에도 간단한 상비약 등 구입 가능합니다.

 

대연역을 나와 고려병원 김계영내과 방면으로 조금만 걸으면 수영로를 접하고 있는 백리명가에덴이 바로 보이며,  서면에서 차량 이동하는 시민이라면 못골 언덕을 넘을 때면 저 멀리 우두 켜니 서있는 본 건물을 알 수 있을 정도예요.

 

시장과 식자재마트 푸드엔,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피자헛 , 써브웨이, 더벤티등 근린생활시설들이 단지 인근에 집약되어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지상 20층  132가구  148대 주차시설  승강기 3대 운행 중이며,  동, 남, 남서, 북향으로 세대 배치되었고,  대로변으로는 임대사업자 또는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오피스텔 원룸, 투룸을 구성하여 수익형 부동산으로 구분하였습니다.

 

c-type

22.25py

분양가격 275,000,000 ~ 342,650,000원정

남서향

에어컨 2, 장롱, 오븐레인지, 빌크인 김치냉장고, 가스쿡탑 기본 옵션

 

 

 

현관

 

 

거실

 

 

2-4호 라인 조망

 

 

부엌

 

다용도실

 

방 1

 

방 2

 

발코니

 

화장실

 

 

대연동 백리명가에덴 아파트는 준공 후 분양으로 빠른 입주 가능하며,  8월 1일부터 시작되는 생애첫주담대 ltv 80% 신청으로 기존보다 더 나은 조건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실물)는 주말도 예약 시 구경 가능하니  하반기 전세 만료 등으로 인하여 이사계획 중이라면 신축 첫 입주 할 수 있는 이곳을 미리 둘러보세요.

 

전문가가 예쁘게 꾸며놓은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도 참고하면 좋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