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하단동 빌라매매 하단역 3분 다이소 뒤편 아파트 지오빌2차 저렴한 시세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8. 26.

부산 사하구 하단동 하단역 3분 거리의 역세권 입지 아파트 지오빌2차 매매 정보입니다.

빌라처럼 높지 않은 건물이지만  승강기가 있는 공동주택 APT로 허가받아 다세대보다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단지 주변으로 제이마트, 다이소, 뚜레쥬르, 아웃백스테이크 스타벅스, 하단 CGV 영화관., 농협은행, 우리은행, 프라임병원 등의 인프라가 잘 갖춰져 주거지역으로 지역 내에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강변대로 너머 명지국제 신도시와 녹산국가 산업단지 또한 가까워 해당 지역에 종사하는 근로자들이 거주하기에 좋을 듯하여,  하단~녹산선 철도 신설 기간을 2029년 이내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기도 합니다.

이번에 매매로 나온 물건은 이러한 호재를 등에 업고 있는 입지여건을 갖고 있지만 직장과의 거리로 인하여 어쩔수 없이 매각을 의뢰하여  수영구 지역으로 이사를 준비하게 되어  다소 저렴한 가격으로 의뢰해 주셨습니다.

 

 

아파트 주소는 부산시 사하구 하단동 517-6번지  지오빌2차이며,

 

전용면적 75.8제곱미터    공급면적 89.04( 27 평형)

 

방 3칸  화장실 2 발코니 2개  ( 2003.6.11 사용승인)

 

매매가격  1억8천만원

 

총 27가구  주차 18대 가능

 

승강기 있음

 

월 관리비 10만 원 내외

 

도시가스 난방 /  동향

 

입니다. 

 

 

실내 사진은  시간이 여의치 않아 촬영을 하지 못하였고  상태는 양호하나, 세월의 흔적은 어느 정도 있기에  입주 시 도배. 장판 등의 기본 수리는 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집은  오후 4시 이후 방문 가능하니 하루 전 미리 약속시간을 정하셔야 하며,  대중교통 편리한 녹산공단인근 엘리베이터 있는 저렴한 역세권 매물을 구한다면 제격일 듯합니다.

 

학군도 가까워 3~4인 가족이 생활하기에도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