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부산 아파트 전세 광안동 월드파크5차 전세가격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9. 16.

 

부산광역시 수영구 바닷가와 가까운 광안동 월드파크5차는 해변가와 인접하지만 자연재해로부터 안전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어  얼마 전 힌남노 태풍 당시에도 피해 없이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다만 해변로 일대의 상가일부는 수해피해를 보기도 했지만 잘 대비하여 큰 재산손실이 발생하지 않아 참 다행이었습니다.

광안대교와 푸른바다 그리고 시민들이 산책과 운동할 수 있는 코스도 잘 정비되어있어 이른 아침 또는 저녁시간이면 남천동 광안동 민락동 주민들이 야경과 파도소리를 들으며 걷거나 뛰는 모습도 늘 볼 수 있어 항상 활기찬 지역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엔  이러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대중교통 및 지하철 이용이 편리한 아파트의 회사 보유물량 중 전세로 입주 가능한 호실이 있어 소개드릴수 있게 되었네요.

 

금련산역 1번출구로 나와 바닷가 태평양하이츠 방면으로 걸으면 대략 7분 정도면 도달 가능하며,

민락동 종점 구간에서 충무동을 오가는 시내버스 노선은   w-park5 단지 바로 앞 정류장이 있어 남구 진구 동구지역 출근길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운대 센텀시티까지 차량 15분, 광안대교 남천동 메가마트 앞 진입로까지 7분가량 소요되고  부산항대교를 통해 영도 서부산권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한 편입니다.

 

부산 아파트 전세 물건에 관한 간략한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2018년 준공,  110가구  115대 주차, 승강기 4대 운행,

동. 남향 세대 배치 및 코인세탁실, 무인택배함 주민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어 있는 세대는  5.6호 라인으로  각각 28, 29py이고  제가 직접 방문하여 사진으로 보여드릴 집은 

5호 라인 10층 29평형입니다.

 

전세 가격 3억3천만원,   저층은 3억2천만원  주식회사 에스지건강  최초 건축주 법인 소유로, 

전세자금 대출신청시  임차인 소득 수준에 따라 최대 80% 내지  연봉의 3.5배까지  부산. 우리. 하나은행에서 가능합니다.

 

침실 3칸, 화장실 2, 발코니 2

 

에어컨 3대, 스타일러, 신발장 살균기,  비데, 전동빨래건조대 기본 옵션.

 

관리비 8~10만 원 

 

도시가스 난방 및 조리연료 사용.

 

분양도 가능하며, 청소 완료된 상태로 이사 후 가벼운 손 걸래 정도로 마무리 할 수 있어요.

실내에서 바라본 남향 조망은 이러하며, 왼편으로 좁게 붙어있는 해변가 라인의 오피스텔들을 볼 수 있네요.

바닷가 인근은 대부분 월세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에게 인기가 높아 건설회사에서도 소형 도시형생활주택. 생활숙박시설, 업무시설을 선보이기에 실제로 거주할 수 있는 아파트가 귀한 편입니다. 

 

그나마 수영구 광안리 해수욕장 주변은 주거지역이 넓게 분포되어있어서 이러한 공동주택단지들을 종종 볼 수 있지만 해운대 구남로 우동 일대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 정도죠.   지금도  가보면  생활숙박시설 분양 홍보가 한창이더라고요.

 

월드파크5차는 건축주가 상가동에 직접 입주하고 있는 만큼 믿음직스럽우며,  반듯한 실내 구조와  일조량이 넉넉할 수 있는 통창으로 늘 밝은 실내에서 생활 가능합니다.

 

 

방안 화장실이 있는 침실1 이고, 장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신축 아파트에서 유상 제공 품목으로 볼 수 있는 스타일러가 기본 옵션이고,  겨울 이불이나  물건들을 넣어둘 수 있는 팬트리가 있어요.

 

수영구 해변가 라인으로 입주하는 분들은 대부분 1~2인 전문직종에 종사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두 번째 침실은 드레스룸으로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세 번째 침실은 남쪽 발코니가 있어 게스트룸  또는 자녀방으로 쓰면 좋을 듯합니다.

높은 층 보단 안정감 있는 아래층을 선호하는 분께선  4F, 6F 각각 1호실씩 있으니 함께 보여드릴게요.

 

오늘의 부산 아파트 전세 매물 월드파크5차의 전세 가격 정보를 알려드렸으며,   실물하우스를 보셨다시피 비어있기 때문에 빠른 이사도 가능합니다.

 

밝은 집은 원하는 건 다들 같은 생각이겠죠.  남향 햇살가득한  WPARK5차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