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부산 두산위브 더제니스 오션시티 분양 미분양 잔여세대 계약금5% 입주시까지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5. 25.

 

 

부산 두산위브 더제니스 오션시티 분양 미분양 잔여세대 계약금5% 입주시까지

 

 

만19세 이상이면 거주지역에 관계없이 계약가능한 아파트 부산에서 지금 가장 핫한 현장 우암2구역 재개발 사업구역의 두산위브더 제니스 오션시티 미분양 호실 선착순 계약소식이며,  조건이 대폭 완화되어 투자자들이 원하고 기다렸던 계약금 5%로 입주 시까지 추가 금액 없으며,  23년 10월 5일부터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합니다.

아마도 요즘 왜 이렇게 많은 계약이 되었을까 궁금해하셨던 분들께서는 답이 됐으리라 생각되며 모델하우스 사진과 단지 정보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사업지는 부산 남구 우암2구역이지만 모델하우스는 방문객들의 차량 이동 및 접근성을 고려하여 마린시티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은 미리 연락 후 오시면 전담 상담사가 상세한 안내와 잔여세대 정보 등에 대하여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단지 규모는 지하 5층 ~ 지상 34층 총 29개 동이며,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당구장, 사우나, 카페테리아, 라운지 키즈카페 다목적실 작은 도서관 멀티프로그램실 독서실등이 갖춰집니다.

 

총3,048가구이고  주차는 3,735대로 지하에 모두 주차할 수 있어요.

입주시기는 26년 1월 예정이며, 현재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현장을 둘러볼 수 있으니 사업장 근처를 돌아보고 싶다면 우암동 129번지 일대를 보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암부터에서는 해양클러스터 조성 사업이 진행 중이며,  마리나비즈센터, 지식산업센터, 수소연료선박 R&D플랫폼 구축사업까지 24년 완공예정으로 고용창출효과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두산위브 더제니스 오션시티는 북항개발사업지구와 인접하여 동구 및 부산역으로 접근이 좋으며, 진구 서면역시 출퇴근하기 좋아 일부러 우암. 감만동 지역으로 집을 알아보는 시민들도 제법 있는 편입니다. 

또한 부산항대교와  외곽순환노선을 통해 광안대교 및 해운대 센텀 오시리아관광단지로 한 번에 이어지는 쾌속교통망은 프리미엄 상승요인으로 작용하겠죠.

 

사업지구는 워낙 대규모이다 보니 대연동 재개발사업구역과 맞닿는 구역이 있을 정도입니다. 

교육시설로는 우암초등학교와 신연초등학교 성지고등학교가 도보 1~2분 이내거리에 있으며, 메디컬타운이 형성되고 있는 대연사거리 부근의 병의원, 은행, 학원 및 못골재래시장등의 인프라를 이용하게 됩니다.

 

 

모집공고일이 지나고 잔여 호실에 대해선 새로운 조건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중 관심 깊게 보셔야 할부분이 바로 입주 시까지 계약금 5% 부분입니다. 

일전에 시세차익으로 재미 봤던 투자자들은 이러한 조건당시 분양 받아 소액자본으로 많은 차익을 거둬들였던 적이 불과 몇 해 전인 것을 알고 있을 것이며,  현재 또한 경기침채현상이 두드러지긴 하지만 26년 1월까지 넉넉한 시간을 두고 기다릴 수 있고 대단지 공동주택이라는 점이 상당한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두산위브더 제니스 오션시티 공급가격표

 

앞서 알려드렸던 커뮤니티 시설 배치는 이렇게 구성되며,

 

75B 타입의 모델하우스 사진을 준비하였습니다.

 

분양가격은 488,000,000 ~ 541,000,000원정 이며, 대금 납입 방식은 방문시 상세히 알려드리고 있는 중입니다.

 

2베이 구조이지만 갑갑하지 않은 실내 구성이 마음에 들었던 세대인데 함께 둘러보시죠.

 

반듯한 실내구조는 가구 배치하기 수월하고, 두산위브더 제니스 고품격 주거시설에 걸맞은 수납시설과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투자자들에겐 실내 구조보단 조건이 중요하겠지만 향후 준공시점에 다다를 무렵 매각을 고려한다면 거주자의 입장도 생각하셔야 할 거예요.

모델하우스를 둘러보면 75A,84A   부엌구조가 특히 요즘 신축 아파트들에 비하여 좁고 동선이 불편한 부분이 거슬렸으리라 보는데  이번 타입을 보여드린 이유는 그나마 동선이 좋아서입니다.

 

욕실 크기와 구성은 나무랄 곳이 없고요.

 

그리고 메인 침실 내에 드레스룸과 일반 욕실크기의 전용 샤워실 겸용 화장실이 있습니다.

 


자녀방 2개는 현관 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2026년 1월 입주예정인 부산 남구 우암2구역 재개발 아파트 두산위브 더제니스 오션시티 미분양 선착순 계약조건 변경 관련 정보였으며, 2천여 세대에 가까운 잔여호실이 남아있었지만 최근 소액투자 가능하다는 소문이 퍼져 연일 모델하우스는 북새통을 이루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직접 오셔서 보시면 그 열기를 실감하실 수 있을 거예요.

원할환 안내와 잔여호실 배정에 관한 문의는 아래로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