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대연동 디아이엘 분양 청약일정 및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6. 23.
대연동 디아이엘 분양 정보

부산 남구 최대 단일규모 대단지 아파트 대연3구역 재개발사업 일환으로 공급되는 디아이엘은  롯데건설과  hdc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으로 개발사업을 추진합니다.

대연동 1619번지 일원으로 지하 6층 ~ 지상 36층  28개동 4,488세대가 거주하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일반 분양 호실은 2,382세대를 23년 6월중 공개청약 접수일정에 돌입할 예정에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3구역과 맡닿아 있는 우암2구역의 두산위브더제니스오션시티와 같은 마린시티에 있어 함께 둘러보아도 좋을것 같네요.

해운대 경동리인뷰2차는 선시공 후분양 개념으로 24년 6월 입주예정으로 공급을 시작하였으며, 최고평단가 3천만원을 넘기기도 하여, 이번에 공개될 디아이엘의 분양가격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부산남구청 보건소등 공공행정기관이 맞은편 롯데레전드 옆에 위치하며, 최근 지역주택 조합 아파트로 분양한 롯데인피니엘 그리고 한창 추진중에 있는 포스코 센트럴포레까지 남구에서 가장 큰 주거타운이 새롭게 형성되고 있습니다.

대연3구역은 이미 오래전부터 부산시민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중 한곳이었으며, 실거주로 이사를 희망하는 주민이 많아 이번 청약접수에서 상당한 경쟁률이 일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저 역시도 관심많은 곳으로 입지와 학군, 생활관련 인프라등 나무랄것 없어 청약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대연1동 행정구역에 편입되며, 커뮤티시 및 편의시설로  스카이라운지 휴식공간과   농구장.테니스장.배드민턴장으로 활용할수 있는 실내체육관은 비가와도 이용할수 있으며,  실내에 있지만 필드에 나온듯한 기분으로 연습할수 있는 인도어 골프연습장이 조성됩니다. 

 

가까운 친인척 및 손님이 방문하였을때 편히 지낼수 있도록 게스트 하우스,  전신운동과 관절에 무리가지 않아 연령층에 상관없이 즐길수 있는 실내수영상, 남.여 사우나, 맘스스테이션,  조식서비스 공간과,    헬스장, 탁구장, 카페 또한 기대해볼수 있는정도의  수준으로 지어집니다. 

 

또한 고급 브랜드 단지에서 적요한 음식물 쓰레기 자동 이송 시스템을 대연 디아이엘에도 적용하였다고 합니다.

 

따로 거창한 설명이 필요치 않은 부산 대연3구역 재개발 아파트 롯데.hdc현대산업개발의  디아이엘 청약일정은  6월 30일 모집공고  청약홈에 개시될 예정이니 다시한번 상세 분양가격과  옵션내역 및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