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해운대 더마레 분양 스카이 게러지 오피스텔 한층 한채씩 매매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7. 19.
해운대 더마레 분양 스카이 게러지 오피스텔 한층 한 채씩 매매

 

2023년 9월 착공 예정인 부산 해운대 그린나래호텔 뒤 신축 주거용 오피스텔 더마레 분양 소식입니다.

지난해 서울 청담에서 선보인 워너청담에서 적용한 스카이게러지는 슈퍼카를 소유한 소유주가 공동주택처럼 구성된 건물의 내 집에 차량을 주차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으로 차량전용 승강기와 입주민 전용승강기를 운행하여 발레파킹서비스로 집 앞으로 차량을 주차시켜 주는 고급 아파트를 공급하였는데요..

이젠 부산에서고 만나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업지 주소는 해운대구 우동 649-5번지 이며,  대지면적 588.80㎡  연면적 8,109.03㎡ 지하 2층 ~ 지상 20층 규모로 신축됩니다.  입주는 25년 예정이며,  각층마다 한 가구식 2층~19층까지 18세대를 분양하며, 주차는 자주식 39대 가능합니다.

모델하우스는 현장 근처에 공개중이며, 사전 예약 방식으로 입장하여 볼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면 좀 더 원활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바닷가 라인으로는 대부분 호텔과 생활형 숙박시설들이 집중되어 있으고, 경동제이드 베네시티 엘시티등 일부 공동주택들을 제외하곤 직접 거주할 수 있는 아파트 개념 주거시설이 없습니다.

생활형 숙박시설이 한때는 주거가능한것 처럼 편법으로 이용하다 지금은 불가능해져 정식으로 주민전입하여 거주할 수 있는 건축물은 공동주택과  업무시설 중 오피스텔뿐입니다.

더마레는 직접 거주가능하며, 프리버시를 중요시하는 상위층 들이 거주하기 편하도록 개별 층을 전부 사용하는 방식으로 분양하여 오롯이 세대주와 가족들 그리고 업무용으로 사용한다면 직원들과 대표만 있는 공간으로 쓸 수 있습니다.

 

주택처럼 내가 거주하는 집 거실 앞 스카이 게러지에 차량을 두고 아름다운 오션뷰와 함께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한화리조트 제휴 업체인 "올릭"에 위탁 운영하여 수익을 공유할 수 있으며,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나만의 새로운 공간을 만들고 싶다면 마이너스 옵션도 선택 가능해  분양 가격에서 차감받을 수 있습니다.

 

 

 워너청담은 한강뷰를 바라보겠지만  부산 더마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년간 수천만이 누리고 있는 해운대 바다조망을 바라볼 수 있으며, 도보 3분이면 바닷가에 나와 헤엄치고 파도 있는 날은 서핑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마이너스 옵션 이외 4가지 기본 형이 있으며, 이중 선택하면 됩니다.

스텐다드 / 오피스 / 호텔 / 엔터테인먼트

 


 

한화리조트 올릭 브랜드가 입점하여  입주민들에게 vip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데요.

지상 20층 전용 80평형을 고급 룸 위주 레스토랑으로 운영하며  와인바 및 브런치 공간으로 사용됩니다. 

입주민들 조식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의 및 연회장으로도 쓸 수 있으며  무료조식권 월3매  이용 후 상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지인 가족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 1층은 마사지룸과 사우나 스파 공간이 있고  운영방식은 입주민 무료이용권 월3매 이외 상시 30%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iot시스템은 입주민 차량이 엘리베이터 앞에 접근하면  차량번호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자동으로 문이 열리며  미리 등록된 입주민 거주하는 층으로 설정되어 자동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하여 국내. 국외 어디에서든 인터넷만 사용가능 하다면 보일러 조명 문 열림 가스차단 현관카메라 등 집안 대부분의 시스템을 휴대폰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공동주택에서 적용될 수 없는 고가의 자산가들만 선택할 수 있는 고급 주거시설을 부산 해운대 바닷가 앞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로지 18개 호실만 있어 더욱 자부심을 가질 수밖에 없을 듯합니다.

 

모델하우스 방문은 아래 번호로 미리 일정을 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