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광안동 빌라매매 수영역 근처 쓰리룸 아라마을 홈플러스 3분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7. 20.
광안동 빌라매매 수영역 근처 쓰리룸 아라마을 홈플러스 3분

 

수영구 광안동 수영역 가까운 곳 평지에 자리한 빌라매매정보입니다.

최근 집값이 떨어졌다고 하는데 이곳은 해운대 남구 라인에 포함되며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광안리해수욕장과 인접하여 주거지역으로 각광받고 있어 부동산 경기 영향도 적은 편입니다.

그리고 재개발 사업추진 바람이 불어 사전타당성 검토 통과지역은  방 한 칸 원룸 매매 실거래가격이 2억원대에 이를 정도로 높게 형성되어 이미 투자자들이 대거 유입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면적이 넓고 지분이 더 많은 빌라는 호가가 사실 거래되기 어려운 정도여서 실제로 입주하려 물건을 알아보는 분들이 집을 구하지 못할 정도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엔 거추장스러운 호재들과 상관없이 저렴한 가격에 입주할 수 있고, 지하철역과 도보 3분 이내로 역세권의 입지를 갖춘 아라마을 공실을 소개하겠습니다.

 

 

 

 

수영보건소 사거리 홈플러스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지근거리이며, 수영돼지국밥 길 건너편 신부산교회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3년 4월 4일 사용승인받은 총12세대 지상 5층 공동주택이며, 주차는 공부상 8대 가능하지만 여유공간이 많이 있어 큰 문제없어 보였습니다.

승강기도 있어  구축 빌라들과 달리 시간이 지나도 계단을 올라다니는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매매 거래가 잘됩니다.

 

매물로 나온 호실은 지상 2층의 저층이고, 거실 기준 동향을 바라봅니다.

소유주께서 앞서 살던 세입자 퇴실 후 직접 거주하려 실내를 말끔히 정비하였고, 창가 쪽 벽면으로는 내부에서 단열재를 추가로 시공하여 결로까지 예방하고 에너지 낭비도 줄일 수 있게 하였습니다.

대연동에서 광안동으로 이사하려 고민하였는데 기존 거주하던 곳에서 계속 있는다 하여 수리해놓고 이렇게 매매로 매물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부엌 환기창도 있고요.

 

입주 시 따로 손볼곳이 없어 매매가격 1억7천만원 외에 추가로 지출하지 않아도 되며,  내 집 마련이 처음인 생애최초주택구입이라면 취득세 감면혜택과 디딤돌 대출 2%대의 저금리를 신청할 수 있으니 상세한 내용은 만나 뵙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1

 

두 개의 침실 모두 가구 배치하기 좋은 구조입니다.

건축물대장상 면적으로 보면 수치가 작지만  실제로 집 내부를 보면 공부정리가 잘못된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크기가 달라 저도 의아해했습니다.

생각해 보니 발코니 서비스면적이 기존보다 넓게 나와 확장이 많이 되어 이렇게 집이 생각보다 넓은 것이었습니다.

 

수영구 광안동 빌라매매 원룸, 투룸 보다 저렴한 집 아라마을이었으며, 이곳은 가칭 재개발구역이 아니어서 아직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실거주로 집을 알아보는 신혼부부들이 거주하기 좋은 집 매물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