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해운대 아파트 매매 33평형 엘시티 뒤편 시세이하 매물 럭키골든스위트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7. 25.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은 6월부터 임시 개장하여  관광객들 맞이에 나섰으며,  비치 주변의 호텔, 음식점 등은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네요.

 

우동, 중동은 바닷가와 가까워 아파트 시세도 고가로 형성되어 있으며, 일대로는 생활숙박시설과 레지던스 등 여행객들을 위한 시설 공급이 주를 이뤄 투자자들이 대거 유입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관광특구지역에 위치하여 신시가지 및 호텔, 구남로일대 자영업을 하는 소상공인, 법인기업, 종전주택을 처분하고 이사 예정인 지역 주민들께서 입주하기 좋은 국민주택 규모 크기의 매매 물건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암소갈비 맞은편 해운대 로데로 가기 전 비치베르빌 바로 옆 건물이며,  옛 동해남부선 철로를 공원화하여 시민들이 산책하기 좋은 길이 있습니다. 

 

그리고 7월 개장하는 LCT더몰 워터파크 치치핑핑과,  블루라인파크의 해변열차가 있으며, 휴양지 도시의 다양한 인프라와  신도시의 잘 갖춰진 의료, 마켓, 교육, 문화, 쇼핑시설을 함께 누릴 수 있어요.

 

 

 

해운대 중동 1199-4번지 럭키골든스위트 

 

B5 ~ 23F  공동주택 100세대 /  오피스텔 22호

 

옥내 자주식 115대 주차 가능  

 

승강기 3대

 

2019.12.16 사용승인

 

일반 상업지역   용적률 841.808% 적용

 

 

 

84B - TYPE ( 구 ) 33.81PY

 

18F/23F  동향

 

분양 가격 601,000,0000

 

시스템에어컨 4대,  장롱, 식기세척기, 전기쿡탑

 

 

 

신시가지 중동역. 이마트 4분 거리  해운대 초등학교 길 건너편의 입지이면서  저렴한 매매 가격으로 인수 가능하며, 인근  실거래 시세는 럭키골든스위트의 두배 이상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브랜드 APT와 인지도 차이는 있겠지만 같은 입지조건과 동일한 평면구성 및 크기는 직접 입주하여 살기에 적합하며, 회사 보유 중인 잔여호실 분양이  끝나면 주변 시세에 연동하여 제자리를 찾아가게 될 것입니다.

 

 

초기 공급 당시 꾸며놓은 집을 보여드리고 있으며,  직접 입주하는 호실은 중층 이상이고 비어있기 때문에 일정에 상관없이 바로 생활 가능합니다.

 

다만 시행사가 앞서 세입자에게 임대를 놓았기 때문에 처음 거주는 아니며,  공부산 소유권 이전은 최고이고  프리미엄 없이 공급금액 그대로 적용됩니다.

 

 

 

5가지 아파트 평면구성이며 1호 라인은 구조가 좋은 반면 오션뷰가 나오진 않습니다. 

 

메인 침실을 어린 자녀와 함께 잘 수 있을 정도로 크게 쓸 수 있으며,

 

환기창 있는 드레스룸이 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유리문 있는 샤워실과  화장실도 있고요.

 

 

방 앞쪽으로 대부분 발코니를 설치해 해가 실내 깊숙이 들지 못하지만 이렇게 옆면으로 설계하여  좀 더 많은 햇살이 비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4 베이는 한쪽 면을 세대가 바라보는 걸 말하여,  일조량 또한 같아 최근 조건만 된다면 이러한 평면을 우선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자녀방까지 에어컨이 기본 제공되어 이제부터 시작되는 여름철에도 조용한 실내에서 시원한 밤을 보낼 수 있어요.

 

공동 화장실은 현관 쪽에 있답니다.

 

 

앞서 한번 거주한 집이다 보니  해운대 아파트 매매로 칭하였지만  서류상으로 처음 소유권 이전되는 공급계약에 속해

부산 중개수수료 요율에 따라 보수를 지급하지 않아도 됩니다. 

 

6억 원 대의 해수욕장 앞 아파트는 대부분 생각 못해보셨을 거라 예상되지만  럭키골든스위트 로열층에  마지막 매물이 있으니  미분양 APT를 검색하다 보면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미리 약속시간을 정하면 저와 함께 동행하여 실물하우스 방문 가능하며, 대출, 등기 관련 업무 또한 업무협약되어있는 법무사 및 우리. 하나. 부산은행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