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동대구 푸르지오 분양가 브리센트 모델하우스 미분양 선착순 공급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7. 18.

지난 7월 5일부터 조정대상지역 해제 적용이 시행되어  대구광역시는 수성구를 제외한 나머지 중구, 동구 서구 남구 북구 달서구 달성군은 청정 규제지역이 되어  중도금 대출 시 세대당 1건에서  두건까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종전 주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사계획을 미루고 있던 시민들과 투자자들의 발길이 다시 이어지고 있으며,  미분양으로 남아있던 물량들의 계약률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이중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인근에 위치한 효목동 소재 푸르지오 브리센트 공급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곳은 교통, 생활, 교육 등 인프라가 집약돼 있고  도시정비사업으로 신흥 주거타운으로 떠오르는 지역이며,   이번 규제대상에서 유일하게 제외된  부촌 수성구와 인접하여 더욱 이목을 끌고 있기도 합니다.

 

대구광역시 동구 효목동 430-4번지 일원

 

총 794세대    

 

대지면적 41,031.9 제곱미터

 

주차장 ( 입구 높이 / 층고 )   지하 1층  2.7m/2.7,     지하 2층  2.3m/2.3m  

 

지하 2층 ~ 16층  13개 동

 

2024년 7월 입주예정

 

 

분양가

 

 

13개 동은 공원형 단지설계로 대형 잔디정원  다양한 녹지와 휴게 및 놀이공간이 씽고,  지형의 고저차를 이용한 역동적인 스카이라인 남향 위주 단지 배치 설계하였습니다.

공동주택 주차는 모두 지하화 하였고,  단지 내 상가인 근린생활시설만 예외로 두어 이용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제공하였습니다.

 

남향 위주 배치 형태이며,  통풍 잘되는 4BAY 판상형이 대부분인 장점이 있으며,  주민 편의시설로  피트니스, 독서실, 그리너리스튜디오, 어린이집,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이 적용됩니다.

 

브리센트 아파트 주변은  크고 작은 정비사업을 비롯하여  대구 도시철도 엑스코선 연장선등의 개발이 한창 진행되고 있어 미래가치도 밝은 편입니다. 

 

78 TYPE

 

84A TYPE

 

84B TYPE

112㎡ TYPE

4개의 단일화된 평면으로 복잡하지 않으며,  국민주택 규모선부터 대형 면적으로 구분되어 실수요자들이 원하는 크기를 대부분 공급하여 주거 프리미엄 상승효과 또한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입주 가능한 유닛을 공개하여 선착순 공급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며,  조정대상지역 해제 기간 계약이므로 규제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 분양 가격 및 모델하우스 미분양 선착순 공급 소식이었으며, 방문하셔서 실내 옵션과 자재 당의 궁급한 사항을 알아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