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디엘본 분양 해운대 해수욕장 복층 오피스텔 오션뷰 98세대 공급 소식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7. 23.

부산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해운대 관광특구에서 선보인 듀플렉스 오피스텔 디엘본은 기존의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반토막 복층과 달리  공부상 면적에 포함되는 두채의 집을 복층으로 사용하는 방식의 공간을 선보여 휴양지에서 누릴 수 있는 고급 주거시설의 품격을 선보였습니다. 

 

각종 규제들로 매입이 어려운 아파트와 달리 업무시설로 구분되어 사업 및 주거 두가지를 겸할 수 있으며, 실거주로 사용한다면 준주택으로 인정하여  보유 및 거주기간 2년을 채우게 되면  공동주택처럼 비과세도 가능해 아파트 대체 투자처로 다시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합니다.  생활숙박시설은 법 개정을 통하여 거주 자체를 할 수 없도록 규정하였기에 관광지 숙소로만 이용할 수 있어  종전처럼 거주 프리미엄은 사실상 사라졌다 봐도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597-4,598-6

 

지하 2층~ 29층 오피스텔 98호

 

54A, 81B, 83C, 84E, 84F, 84FA

 

2024.6월 입주예정

 

109대 주차대수

 

전매 가능

 

시행 케이비부동산신탁   시공사  (주)선원건설   

 

해운대구청  푸르지오시티 인근 파크 애비뉴와   제일 장로교회 가운데에 있으며,  구남로 및 해수욕장 5분 거리로 오션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100세대 미만인 디엘본 은 전매 가능하며,  중도금 무이자 융자 혜택으로   입주시점 다다를 무렵 매각하여 투자 원금과 회수와 프리미엄을 바라볼 수 있는 소액 투자가능합니다.

 

중동 이마트, 그린레일웨이 및 해변가 산책 및 러닝, 호텔 사우나 & 수영장 & 워터파크 치치핑핑등 반경  1KM 이내에 대부분의 시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1동 행정복지센터 옆  CGV 영화관, 세이브존 쇼핑센터, 해변열차도 있죠.

 

우리가 생각하는 통상적인 복층은 허리를 펼 수 없고 구부린 체로 올라가 잠을 자거나 창고로 이용하는 게 대부분이지만 듀플렉스 이노베이션은 두 개층을 하나로 사용하는 구조 설계로 구남로 일대에서 새롭게 선보인 오피스텔입니다.

 

 

 

지하에는 별도 수납할 수 있는 가구별 창고와  골프연습장을 갖추며 2층은 입주민 편의를 위한 피트니스 센터를 3층은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할 예정이고, 옥상에는 야외 수영장을 조성하여 인피니티풀에서 아름다운 시티와 오션뷰를 감상하게 됩니다.

 

 

바다 조망 가능할 수 있는 남향 주된 배치로  한층에 7-8가구가 거주하며,

 

분양가격 3억 4,790만 원 ~ 8억 7,400만 원입니다.

 

한 호실을 제외한  나머지 6개 타입은 복층으로 설계하여  특별한 공간을 선사하며, 전용 테라스가 있어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센텀, 마린시티, 해운대, 오시리아로 이어진 부산의 휴양지 중심에 있는 디엘본 분양 문의 및 우동 모델하우스 관람은 미리 약속시간을 정한 후 방문 가능합니다. 

 

휴가시즌인 7월 ~ 8월 주말은 차량 정체가 심하니 대중교통 이용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