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일광역 에코테라스 상가 분양 일광읍 기장군 삼성리 893번지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7. 18.

기장도시개발사업으로 추진되어 신도시로 급부상한 이곳은 어느새 1만여 세대 25,500여 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업무 및 오피스텔 2천여 가구 가까이 공급 및 입주 시작한 뉴타운으로 변모하였습니다.

 

부산 부전동에서 출발하여 울한태화강역까지 이어진 복선전철 노선으로 두 도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동부산 오시리아관광단지와 인접하여 신설되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천혜의 자연환경 해수욕장과 계획도시로 잘 다듬어진 도로와  주차구획, 및 공동주택 단지등은 여유로운 삶을 추구할 수 있게 하여  인구 유입 또한 많이 되고 있어  2022년 3월 행정안정부로 부터 읍 승격을 받아 지난 4월에는  일광읍사무소가 개청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광역에서 주거단지로 이동하는 메인 자리에 에코테라스 상가 분양을 시작하여,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업 및 근린생활시설을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보금자리는 조용하고 해가 잘 드는 곳에 있어야 하지만  여러 사람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위락시설은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아야 하며,  같은 블록 내에서도 횡단보도 앞 또는 광장 및 녹지 공원등을 끼고 있는 입지여야 자연스러운 유입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본 조건을 잘 갖추고 있는 일광역 에코테라스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기장군 삼성리 893번지

 

대지면적 3,192.70㎡

 

준주거지역, 제1종 지구단위 계획구역

 

20m 도로 접함

 

건축물 용도  자동차 관련 시설,  주차장,  제1.2종 근린생활시설

 

B1 ~ 9F  37.2M 높이

 

시행사  삼지건설(주)   시공사  에스제이건설(주)

 

 

 

 

 

장점으로는 항아리 모형 도심 마중 상업시설, 집합점 황금라인 트리플 프리미엄 상권, 눈에 잘 띄고  전철역에서 가까운 스트리트형 가게, 합리적 분양 가격,  임차인 월세와 가게 크기를 고려한 소형 시설위주 구성으로  확장 가능토록 구성하였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장으로 주말이면 부산, 경남, 울산, 대구 등 지역에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나들이 객이 증가하였으며,  이케아, 롯데아울렛,  회원제 운영 아난티 코브,  힐튼호텔이 성업 중입니다.  해운대로 몰리는 여행객들도 있지만 일광해수욕장도 많이 알려져 시즌엔 발 디딜 틈 없을 정도로 활황을 이루고 있는 중이며,  관광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갖춰지게 되어 더욱 명소로 거듭날 것입니다.

 

 

 

본 사업지 바로 옆은 저류지 공원화 사업을 추진하여 산책로,  운동기구,  천연잔디광장과 야외공연장 시설을 조성하여 늘 활기 넘치는 거리입니다.

 

 

층별로 테마를 정해  1층은 거리를 걷다 언제든 들리기 쉬운 대중화 브랜드 음식점 및 카페 등을,

2층은 미용 및 병의원 시설,  3층 교육 관련 ,  4-6층  주차장 7층 피트니스 & 스포츠시설,  8층  루프탑 카페 및 대형 휴게식당 콘셉트입니다.

 

 

일광읍 일광역 에코테라스 상가 분양가격 주변 현장 상황 등의 정보는 사무실 방문 시 좀 더 자세히 설명 들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