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분양 기업복합도시(성본일반산업단지) 아파트 더퍼스트 옆 부지 공급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7. 15.

충북 음성 기업복합도시(성본일반산업단지)역은 대소면 성본리, 부윤리, 금왕읍 유포리 일대 200만 3579제곱미터 규모로 개발하는 산업용지로 2018년 5월 공급된 택지는 수십 개 기업이 계약하여 대부분 마무리되었으며,  이 개발부지중 공동주택 용지에서 공급하는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1군 브랜드타운이 모여있는  5,000세대 규모 주거타운 위치하고 있고,  단지 바로 앞으로 초등학교 예정 부지와  중심 상업 용지가 있습니다.

 

이곳은 기업,학교,공원,쇼핑,주거가 결합된 도시로 최첨단 편의시설과 시스템을 갖춘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며,

대소IC와 연결되는 82번 국도와 인접하여  중부내륙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경기도, 대전, 세종특별시를 1시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과 연결되어있습니다.

 

 

충북 음성군 대소면 성본리 21 일원(성본 산업단지 B2블록)

 

지하 2층~ 35층  8개 동  총 875세대

 

공동주택 주차 1,192대 , 근린생활시설 9대

 

84A.B.C,  110A, B  5개 타입

 

2,567세대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에 포함된 센터피크는  남향 주된 배치 구조로,

 

중앙마당, 물의풍경(잔디마당에 자연형 계류와 쉼터가 있는 공간) ,  힐링포레스트(산책로와 어우러져 조성되는 테마형 휴게공원)등의 정원이 꾸며져 푸른 녹음을 아파트 안에서 즐길 수 있으며,  곳곳에 어린이 놀이터를 배치하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차량은 지하로 출입할 수 있도록 하였기 때문에 안전하게 걸어 다닐 수 있어요.

 

그리너리 라운지는 피트니스 클럽,  G.X룸,  골프연습실,  샤워실(남/녀), 락커룸,  독서실,  스튜디오, 돌봄센터, 생활지원센터로 나뉘어 운영되고  일부는 사용승인 후 일정기간 동안 입주세대의 하자 접수 및 보수를 위한 A/S센터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국민주택 규모 면적이며,  분양가 상한제 적용 주택으로 인접지역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받을 수 있는 평형당 960만원대의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향후 미니 신도시급의 주거지로 조성되기에 투자자의 관심을 끌고 있기도 해요.  공개모집을 마감한 후 미분양 가구의 선착순 계약을 이제 시작하였기 때문에 몇 해 동안 이어져온 현장과는 비교되며, 수도권과의 접근성은 장점으로 부각됩니다. 

 

 

 

 

 

산업. 복합 시설용지,  아파트 부지, 공원 및 학교용지로 구분하여 개발하였고  이미 54개 업체의 입주예정 기업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들 업종에 종사하게 될 인구는 대략 1만여 명 이상으로 음성군 경기 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하게 되겠죠.

 

 

 

 성본산업단지(기업복합도시) 푸르지오 센터피크 TYPE

 

 

84A

 

 

 

84B

 

 

84C

 

 

110A

110B

분양 가격 및 유닛은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여 둘러보며 브리핑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미리 구조와 간략한 정보를 알아보는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유상으로 선택 가능한 시스템에어컨,   냉동. 냉장. 김치 보관용으로 구성된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패키지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 기능 통합된  전기오븐 있습니다.

 

IT강국인 우리나라의 디지털 제품은 세계 시장을 앞도 하고 있기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월패드를 적용하여  다양한 기능이 결합된  조명, 난방, 현관문,  원격검침 가능합니다.

 

주차 유도 시스템은 운전자가 빈자리를 찾기 쉽도록 위치를 알려주며, 욕실 바닥난방 배관을 연장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비 조정지역인 음성 성본산업단지(기업복합도시)에서 분양 중인 푸르지오센터피크는 앞서 마감한 더 퍼스트 바로 옆 현장으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선착순 호수 지정 가능하고,  등기 전 전매 가능합니다.  해당 사업지는 제한기간 3년이고    10% 계약금만 있으면  무이자 중도금 신청 가능하여  25년 사용승인 이전까지 추가 납입 금액 없어  소액 투자 및 실입주 예정 입주민들에게 좋은 소식일 듯합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주말 되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