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대구 미분양 아파트 매매 정보 1,157세대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7. 11.

대우건설에서 시공하는 대구광역시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는 지하 6층 ~ 49층 높이로 신축되는 1,157세대의 대단지 규모 공동주택입니다. 

 

실입주자들이 선호하는 국민주택 규모 전용84제곱미터 단일 평형으로, 소형 및 대형 면적의 단지보다 거래량이 활발하여  인기 단지로 급부상할 수 있을 듯합니다. 

 

차량으로  5분 이내에  지하철 2호선 용산역, 죽전역과  1호선 서부정류장역을 이동할 수 있으며,  반경 500여 미터 이내에는 덕인초등학교, 예담학교 새본리 중학교가 있습니다. 

 

 중부내륙 고속도로 남대구 IC 또한 가까워 서구, 중구 국제공항까지 막힘없는 쾌속 교통을 이용할수 으며,  시내 중심을 가로지르는 달구벌 대로를 따라 시내 곳곳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기도 합니다.

 

본리 네거리 인근으로는 뉴센트럴두산위브제니스오피스텔 24년 2월,  빌리브디체25년6월, 빌리브 클라쎄 23년 7월, 달서롯데캐슬센트럴스카이 25년 12월 입주 예정 단지들이 함께 모여 새로운 주거타운을 이루게 됩니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동 358-5번지 일원

 

총1,157세대 ( 아파트 6개동 993,  오피스텔 2개 동  164 )

 

 주차 1,701대 

 

2026년 3월 입주예정

 

 

 

왕복 10차로 와룡로를 접하고 있는 단지는 상업시설도 함께 갖춘 주상복합건물로  입주 가구들 또한 근린생활시설에 입점한 제과점, 세탁소, 분식집, 과일가게, 금융시설, 학원 등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달서푸르지오시그니처는 남향을 주된 방향으로 배치하였고, 폭 2.5미터의 광폭 주차구획으로 대형 suv가 각광받고 있는 요즘 문콕 걱정과 승하차시 넉넉한 폭을 제공합니다. 

 

커뮤니티 시설은 다양한 운동기구가 있는 피트니스 클럽, 스터디룸,  요가 에어로빅 가능한 운동공간,  골프연습실,  맞벌이 부부가 대다수인 요즘 아이를 돌봐줄 어린이집,  주민들 전용으로 즐길 수 있는 푸른도서관, 푸르지오 주민이라면 누구나 쓸 수 있는 다목적실도 갖추게 됩니다. 

 

동별 3,4개 라인으로 구성되며,   

 

분양가격 555,800,000원 ~  629,800,000원정.

 

   

달서푸르지오 시그니처는 최근 주거 트렌트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설계로 오랫동안 편히 지낼 수 있는 집을 만들었으며,  아파트 내에서도 산택을 즐길 수 있는 정원을 꾸몄습니다. 

 

요즘 기본 적용되는 사물인터넷 iot시스템이 적용되어  보안시스템이 한층 강화되었고,  외출시  집안 실내 냉. 난방 조절까지 할 수 있어 항상 쾌적한 환경에 머물 수 있답니다.

 

친환경 그린 시스템은  센서식 절수기 싱크수전을 적용하여 물 절약이 가능하며,

각 방마다 온도조절 스위치가 있어 필요한 때에 조절할 수 있죠.

전기차 충전설비도 갖추고 있어요.

 

전용 25평형  공급 35py  4~5인 가족이 함께 생활할 수 있는 국민주택이며,  4 베이 구성으로 실내 채광면적이 넓고, 겨울엔 난방비용 절감 효과도 톡톡히 볼 수 있죠.   지역 특성상  겨울엔 찬바람이 내려와  북쪽 창을 작게 만들고,  여름엔 남서풍이 풀어 시원한 바람을 맞을 수 있도록 남쪽으로 큰 창을 내어  햇살도 많이 들 수 있는 전형적인 남향배치 아파트랍니다.

 

 

대구 미분양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매매 관련 문의 및 모델하우스 위치는 아래 번호로 문의 주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