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분양 대구 조정지역 해제 미분양 아파트 매매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7. 5.

대구광역시는 이번 부동산 조정대상지역에서 수성구를 제외한 나머지 구는 모두 해제되어 다시금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발표 직후 종전 미분양 아파트 현장에서는 하루 수십 건의 계약이 나오고 있을 정도입니다. 

 

또한 분양가 상한제 개편까지 예고되어있다보니 향후 공급되는 물량의  가격 상승은 예고되어있기 때문에 기존 분양 현장에 더욱 관심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중구 태평로3가 일원에서 신축 공급 중인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소식을 준비하였으며,  중심지역에 위치하여 1호선 대구역과  3호선 달성공원역을 걸어서 이동할 수 있고,  침산로, 태평로, 신천대로, 국채보상로 등  주요 도로가  가까워 차량으로 도심 내. 외곽 이동이 수월한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두 개 단지는  지하 5층 ~ 37, 41층   1차 216세대,  2차 174세대 총 390가구 규모로 신축되며,  전용 84 국민주택규모 단일 크기로 구성되어 실입주 및 투자자가 선호하는 평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아파트 반경 1km이내는 롯데백화점, 이마트 칠성점, 서문시장이 있고,  동성로 cgv 영화관 롯데시네마, 경북대병원 동산병원이 있으며   복합스포츠타운 오페라하우스 등의 여가활동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가 있습니다.

 

또한 도심 재개발사업으로 조성되고 있는 태평로일대는 자이, 경남센트로팰리스, 자갈마당 재개발 달성지구 재개발 사업으로 8,000여 가구 규모의 브랜트 타운이 들어서게 됩니다. 

 

도심에 위치한 입지로 인하여 교육 및 쇼핑 문화생활등 풍부한 일상을 누릴 수 있으며, 종로초, 달성초, 경일중, 성명여중, 계성중, 신명고등학교의 학군이 형성되어있습니다.

 

이중 종로초등학교는 AI교육 시범학교 이기도 합니다.

 

 

모델하우는 아파트 현장 근처에 있으니 미리 예약 후 방문하시면 원활한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

3가지 평면  전용 25PY 한 가지 크기이며,  A, C 판상형,  B 타워형  구조를 보이고 있으며,  남향 위주 배치입니다.

분양가격은 4억 9,500만~ 5억 9,500만 원대로 대구광역시 매매 시세 대비 저렴한 금액이어서 이번 조정대상지역해제 발표 직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유닛은 84B 사진을 준비하였으니 온라인으로 미리 본 다음 예약 시간을 정하면 되겠습니다.

 

계절에 사용하는 물건들, 여행가방, 골프백, 스포츠용품 등 수납 가능한 넉넉한 크기의 팬트리는 기본이고요.

 

양창이 있어 아침 일찍부터 해가들며  주변 풍경을 즐기기에도 좋아 인기가 높은 타입이며, 거실 층고를 높여 공간감을 확대하였어요.

넉넉한 크기의 조리대가 있고,  작은 창을 내어  바람도 잘 통할수 있도록 하였네요.

 

 

실내에도 창고를 두어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공동 화장실은 욕조가 기본 제공되죠.

 

 

대구역 힐스테이트퍼스트는 여느 1군 건설사들과 마찬가지로 실내 면적과 구조가 비슷하여, 투자자들이 보아야 될 건 브랜드와 가격을 살펴야겠죠.

 

 

 

실내는 이 정도로 마무리하며

시스템적인 부분도 알려드릴게요.

 

 사물인터넷 IOT 서비스로 알람, 조명, 승강기 호출, 모션 감지, 주차위치, 스마트폰 현관 자동문 열림 등 이용 가능하며,  현관 에어샤워,  녹물 제로, 헤파필터 전열교환,  미세먼지 저감 방충망 등을 유상으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분양 사무실은 아파트 모델하우스로 방문하면 되고,  조정지역이 해제되고 미분양 물량들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는 건 아마도 뉴스를 통해서도 벌써 접하고 계실 거예요.

 

지금 필요한 건 순발력인 만큼  속히 오셔서 잔여 가구 중 로열층을 선택하는 것이겠죠.

오늘도 행운 가득한 시간 보내기 바라며,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