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대구 미분양 아파트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선착순 모델하우스 공급 계약중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6. 27.

 

대구 미분양 아파트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선착순 모델하우스 공급 계약 

 

 

최근 건설사는 입주민들이 선호하는 주거환경을 갖추기 위하여  공원 인근의 입지 또는 숲세권의 자연친화적인 아파트를 공급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이번에 선보인 대구 포레스트 스위첸은  수성못, 법인산, 앞산과 가까우며,  걸어서 5분거리에 강변 산책로가 있는 자리를 선택하였으며,   공동주택 단지 내에는 북유럽 감성의 자연을 담아낸 폭포 조경과  푸른 산책로를 선보일 예정이기도 합니다. 

 

사업지 주소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파동 118-118번지외 284필지이며,  지하 7층 ~ 15층 755세대가 17개 동 모두 동남, 남서 배치로 신축됩니다.   주차는 1,162대로 2대씩 차량을 보유한 집들이 증가함에 따라 여유 있는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파동 강촌2지구 주택재건축 현장 바로 인근 사업장으로 대규모 주거타운이 형성되고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및 부산 대구간 중앙고속도로 접근성이 양호합니다.  

 

입주예정  25년 1월인 포레스트스위첸만의 특화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원패스 안면인식 기능은 공동현관문 자동열림,  승강기 자동호출과  지문인식 현관문 열림 등의 스마트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400만화 소 고화질 cctv를 설치하여 기존 노후장비처럼 식별이 되지 않아 불편을 겪는 사례를 줄일 수 있습니다.

 

사물인터넷 (IOT)또한  휴대폰으로 방문자 확인 및 조명, 난방 등 제어 가능하여  겨울철 장거리 여행 또는 출장 시 미리 따뜻하게 실내 온도를 높일 수 있어요.

 

주차폭 2.3M보다 30CM 더 넓은 확장형 주차장과  빈자리 유도방식 적용으로 빈자리를 찾기 쉽도록 하였고,  LED조명을 사용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여 관리비도 낮출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남향을 주된 배치로 하여  일조량이 많도록 하였고,  단층.복층 구성의 다양한 평면을 선보였습니다. 

푸른 숲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삶을 생각하여  6가지 유럽 스타일 테마정원이 꾸며집니다. 

 

74,77,84A,84B,84C,84D,96,100,101,110,114,130,188,206,112 B,142C,155,157,160    21가지 타입으로 복층형 펜트하우스도 있습니다.

 

 

 

대표 평형대의  분양가격은  428,000,000원 ~ 555,050,000이며,    평형당 1,450~1,650만 원대의 공급금액이며,  유상 옵션 추가 비용은 별도입니다. 

 

전용84이하는 부가가치세가 면제되지만 초과하는 크기는 건축물 공급 가격의 10%가 부과됩니다.

분양계약서 작성시 인지세는  (1억~10억  15만 원,  10억 초과 35만 원)을 납입하여야 하니 미리 알아두면 좋답니다.

 

 

 

피트니스. 골프클럽,  SWITZEN 스테이션&키즈클럽,도서관이 있어  커뮤니티 시설 이용 가능합니다.

 

첨단 디지털 SYSTEM  

현관 로비, 세대 간 경비실 통화 및 공동현관 출입문 열림 기능과  원격 검침 기능

위성방송 수신 안테나  국내외 다양한 채널을 집에서 수신할 수 있는 위성 방송 인프라 구축

디지털 TV 수신장  고화질. 고음질 디지털 TV 지상파 방송 제공

거치형 패드  무선 와이파이 연결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이용기능이 구현되는 분리형

무인택배

침실마다 온도 조걸 되는 실별 온도조절기

전기차 충전소

사물인터넷 서비스

SECURITY SYSTEM

공동현관과 경비실이 연결되어 외부 침입 등 비상시 신속 대응 가능

첨단 도어록

차량번호인식 자동 개폐 기능의 주차관제 S.T과  전 호실 스프링클러 적용

주차장 비상호출 버튼을 설치하여 위급 상황 발생 시 방재실 등으로 호출 

꼭대기층  발코니 및 창문 칩입을 대비하여  동체 감지 SYSTEM 적용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가 있어 평상시 콘센트에 늘 꽂혀있는 전원 단자를 통하여  소비되는 전력을 원천 차단해주는 기능이 있으며, 냉장고등 상기 전원이 필요한 경우 기능을 해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빌트인 가스쿡탑,  레인지후드, 음식물 쓰레기 탈수기,  절수 기능이 추가.

친환경 마감재 및 전열교환기로 미세먼지 없는 실내환경을 조성하며,  위아래층 이웃을 위하여  층간소음 완충 시스템과 고급 세라믹 욕조를 설치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