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가야 봄여름가을겨울 분양 동의대역 3분 아파트 모델하우스 방문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6. 22.

오늘은 부산 진구 가야 동의대역 3분 거리 수정터널 인근  다사랑 복합문화예술회관옆 신축 아파트 봄여름가을겨울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였습니다.

 

서면 중심가와 3정거장 거리로 롯데백화점 , 쇼핑, 메디컬거리, 문화시설, 시장 등의 이용이 편리하며, 지하철역 거리 정도에 가야초등학교가 있어  자녀 통학시간도 여유 있게 다닐 수 있어요.

 

부산진구 가양동 585번지 일원

 

지하2층 ~ 20층 2개동

 

APT 90세대,  오피스텔 40호

 

건폐율 47.49%   용적률 538.9%

 

 

 

 

평면이 같은 구조의 31PY,  29PY 분양가격 445,000,000 ~ 515,000,000원정

 

 

21평형인데 투룸으로 되어있어 웬만한 대형 평형대의 거실을 쓸 수 있는 젊은 층,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구조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분양 가격 255,000,000 ~ 289,000,000원정

 

 

O/T는 공급 예정이 없기 때문에 생략하도록 할게요.

 

 

모델하우스는 범천동 봄여름가을겨울 신축 현장 부근에 공개 중이어서 방문예약 시 주소와 위치를 문자로 전송해 드리고 있답니다.

 

 

동의대역, 동서고가로, 수정터널을 이용하여  부산 전역을 오갈 수 있는 쾌속 교통망과  대부분의 업무시설과 쇼핑 가능한 서면이 바로 옆, 가야재개발 및 브랜드 아파트 밀집으로 주택 가격 상승까지 기할수 있으며,  중소형의 실속 평면으로  1~2인 가구 맞춤 구조의 가야동 봄여름가을겨울 입니다.

 

 

모델하우스 관람 가능 평형대는 전용 82㎡를 공개 중이며, 아래 사진자료를 미리 참고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크기의 신발 수납장과  과하지 않은 실내 인테리어는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동향을 주된 배치 방향으로 신축 중이고, 에어컨 등은 유상 제공 품목에 해당됩니다.

 

전기쿡탑과  오븐레인지는 빌트인 제품으로 설치되며,  이 외 가전은 따로 선택 또는 기존 사용하던 제품을 쓸 수 있습니다.

 

다용도실

 

창을 크게 만들어 해가 많이 들 수 있도록 하였고,

 

화장대와 드레스룸이 한편에 있어요.

 

 

 

방안 욕실 수전은 샤워 가능한 겸용으로 교체된다고 합니다.

 

침실 2

 

 

 

세 번째 방

 

 

아침 해가 비치는 발코니

 

부산 진구 가야 봄여름가을겨울 아파트 분양 후 입주는 23년 6월로 예정되어있으며,  계약금 납입 후  중도금 없이  잔금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곧 오픈될  부암역 4차도 함께 상담 가능하니 서면 생활권 공동주택 단지를 알아보는 중이라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