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구서동 포르투나 구서역 신축 아파트 분양 171세대 사무실 주소 415-12번지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6. 20.

구서동 포르투나 구서역 신축 아파트 분양 171세대 사무실 주소 415-12번지

 

 

대단지는 아니지만 실속 있는 평면구성과 역세권 입지를 주로 선택하여 공급을 하는 기해건설의 또 하나의 공동주택이 금정구에서 곧 입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22년 5월부터 이사가 시작되는 구서역포르투나 아파트는  지하철까지 200여 미터밖에 되지 않는 초역세권을 자랑하며,  단지 근처에는 각종 병의원 시설과 베이커리 전문점 파리바게뜨  cu편의점, 오시게시장, 봄 약국, 가까운 내과의원, 아카데미 피부과, 다이소, 모닝글로리, 금정 이마트, 금정 문화회관 등의 생활시설이 인접하여 있어서 생활환경이 우수한 편입니다. 

 

경부고속도로를 바로 진입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을 통하여  남해고속도로, 부산~울산고속도로, 도시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산성터널이 개통됨으로 인하여 화명동까지 구서 생활권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구서동 415-15번지 일원

 

총 171세대  공동주택 145,  O/T 26호    상가 1층

 

177대 주차시설

 

지하 1층~ 지상 20층  1개 동

 

2022년 5월 입주예정

 

 

 

6가지 타입의 공동주택은  50A,  51B,  51C.D, 51E, 52F, 78로 구분이 되며,  공급기군 22평형 ~34평형 입니다 

 

북향을 제외한 3가지 방향으로 평면이 배치되어 있는 형태이며, 서측으로는 도로를 접하고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리고자 하는 라인은 1호 51E(22.74PY)  분양 가격 2억 후반~3억원 초반의 공급금액으로 입주할 수 있으며,

34평형대 크기의 팬트리가 있어서 수납이 용이한 장점이 있습니다.

 

무상으로 지원되는 품목은 천정에어컨2대와,  오븐레인지, 전기쿡탑, 침실 장롱,  가구별 전용 창고 1EA가 제공됩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밝고 깔끔한 느낌이었으며, 30~40대 입주민들의 취향이 반영된 듯합니다.

 

 

 

따로 전용 창고가 하나 더 있지만 이렇게 큰 전용 팬트리가 실내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래 보관할 식품류, 식자재, 통조림 및 전기자전거, 낚시가방, 골프백, 기타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넣어두면 되겠죠.

 

 

 

세 식구가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거실이 있고,  조금 높은 층으로 올라가면  금정산과 나무숲이 보여 조망도 즐길 수가 있어요.

 

교육시설로는 쌍용예가 2단지 옆의 장서초등학교와 구서여자중학교, 그리고 만남의 광장 쪽 동래여중, 동래여자고등학교가 있어요.

 

금정구청, 우체국, 경찰서 등의 금정구 행정시설도 구서동  구서역 인근에 모여있습니다. 

 

 

 

부엌도 따로 분리되어 있고,  아일랜드 식탁은 조리대로도 사용할 수가 있어서 주방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요.

 

 

 

건조기와 세탁기는 위. 아래로 설치하면 되겠죠.

 

구서동 포르투나 아파트는 예전처럼 방이 여러 개 있는 구조보단  좀 더 쾌적한 공간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대체적으로 여유가 있어 보였어요.

 

붙박이 장농이 아닌 드레스룸을 만들어 더욱 많은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하였고, 방은 침대만 놓고 생활이 가능해요.

 

침실 앞 발코니 천정에는 전동빨래건조대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하나 예요.

 

두 번째 방 또한 여느 안방 못지않을 정도로 큼직하였어요.   제가 보았을 땐  1호 라인이 제일 마음에 들었지만 이건 개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오셔서 직접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복도 한쪽 벽면으로는 각자 한 칸씩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창고가 있어서 계절별로 사용하는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어요.

 

당연히 열쇠가 있기 때문에 아무나 열지 못해요.

 

 

오늘은 대연동에서 조금 거리가 있는 구서동 구서역 포르투나 아파트 분양 사무실에 들러 실물하우스를 직접 둘러보고 왔는데요.  인상 깊었던 점은  실내 구조를 대체적으로 넓게 구성해 갑갑한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고,  첫인상부터 평면이 참 잘 나왔구나라는 생각부터 들었습니다.

 

집이란 첫인상이 참 중요한데 이번에 다녀온 현장은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현장 마감공사가 한창이라  사전에 미리 약속시간을 정해야 원활하게 집을 볼 수가 있으니  미리 시간을 정한 다음 방문해주셔야 해요.   

 

그럼 오늘도 좋은 일들만 가득한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