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해운대 아파트 전세 중동 럭키골든스위트 33평형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6. 21.

최근 해운대 해수욕장 주변 아파트 전세가를 보니 국민주택 규모인 공급면적 33~34py가  6억 원대를 넘나들고 있을 정도로 높게 형성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세보다 저렴하지만 위치는 오션라이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바닷가 3분, 부산 2호선 지하철 중동역 4분거리의 럭키골든스위트 매물을 소개합니다.

 

아직 미 분양으로 회사 소유 중인 로열층 호실 한 채도 남겨져 있으니 임대문의차 방문하면 함께 보여드릴 수 있으니 두 가지 선택 가능합니다.

 

 

성아종합건설에서 지난 2019년 12월 신축 준공하여,  이듬해 5월부터 입주 시작하였고  지하 5층부터 지상 1층까지 자주식 115대 주차시설을 갖춘 보기 드문 한동 공동주택이에요.

 

바로 앞 경동리인뷰1차도 타워가 있는데  이 정도면 투자자들이 눈여겨 볼만도 할 것입니다.

 

총 122가구로  오피스텔 22 채도 포함되었으며,  승강기 3대 APT ,  O/T라인을 구분하여 사용 중이에요.

 

 

 

33PY   

 

4F/23F

 

 남서향 ( 오션뷰 조금 가능 )

 

전세가격  4억 (개인 소유)

 

시스템에어컨, 전기쿡탑, 식기세척기 

 

도시가스 난방(지역난방 X)

 

주차 가능

 

미리 촬영해 두었던 다른 층의 같은 라인 호실이며, 예약 방문 시 직접 실입주할 수 있는 집을 보여드릴게요.

 

 

 

크진 않지만  팬트리가 하나 있어요.

 

해운대 초등학교 바로 건너편이어서  아이들 통학거리가 짧고,  재래시장, 구청, 은행, 병원, 로데오 쇼핑센터, 롯데시네마 리클라이너 영화관등 신시가지의 인프라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호텔라인과 가까워  이에 종사 종인 직장인이라면 가까운 곳에 있는 럭키골든스위트 전세가 괜찮기도 하겠죠.

20평형대의 입주민들은  대부분 밀키트종류 또는 배달음식을 주로 먹지만  30PY 이상은  집에서 요리하는 가족이 많더라고요.  4인 가족 식단을 차릴 수 있을 정도의 넉넉한 크기의 부엌에서  맛있게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죠.

 

 

 

 

공용화장실은 욕조가 있어요.

 

 

 

안방은 드레스룸을 따로 두어 대형 침대는 놓을 수 있으며,

 

창가 쪽으론 발코니가 있어요.   수전시설도 갖춰져 있어 물 사용 가능해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요.

 

 

 

유리 칸막이로 구분된 샤워실이 있을 정도로 큰 방안 화장실.

 

일자형 배치 구조로  모두 한 방향을 바라보며  일조량도 동일합니다.

 

천정 에어컨은 침실마다 있어서 문을 열고 잠을 청하지 않고  조용한 나만의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어요.

 

 

해운대 중동 럭키골든스위트는 해수욕장과 가까워 산책, 물놀이, 운동하기 좋은 환경이며,  오늘 함께 본 전세 호실은  4~5인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33py입니다.

 

단지 주변으로는 호텔과, lct워터파크 치치핑핑,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도 많아 늘 활기 넘치는 곳인 건 다들 알 거예요.

 

시세보다 저렴한 매물인 만큼  시간이 많지는 않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