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금정구 아파트 매매 신축 처럼 분양 가능 부산 중개수수료 없는 도시형생활주택 입니다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6. 20.

 

요즘 뉴스를 볼 때면 한숨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연일 금리인상 소식으로 인해 주택 매매 및 분양 수요가 급감하고,  5년 고정 변동금리 주기에 다다른 차주들의 부담 역시 상당하리라 봅니다. 

 

하지만 어떤이는 이를 기회로 여겨 매수 타이밍을 고려중인 투자자들도 있으니 모두에게 해당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되더군요.

 

해운대, 수영, 동래, 남구,연제구는 지난번 부동산 조정지역 규제 당시 마지막까지 지정되어 있었던 만큼 이곳은 아직까지 시세 변동 없이 지지되고 있으며, 매입 문의 또한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시장의 영향이 잘 미치지 않는 듯합니다.

 

오늘은 산세가 좋아 등산객들이 즐겨 찾는 금정산 아래 자연친화적인 주거지역  금정구 아파트 신축처럼 분양 가능한 매매 물건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래미안 장전과  온천4구역 재개발  래미안포레스티지, sk,  삼정그린코아 대단지 주거타운이 형성된 온천장 역세권으로  지하철역에서 3~4분 거리에 있는 파크아트온 입니다.

 

 

114세대 거주하는 한동 20층  APT로 2018년 6월 준공받아 입주 시작하였으며,  자주 및 기계식 85대 주차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 입구를 두 곳에 두어  입주민들의 조용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우선시하였고,  호실 비율이 높은 라인으로 두대의 승강기를 두어  원활한 이동또한 가능합니다.

 

 

금정구 아파트 파크아트온은 행정구역상 장전동이며,  온천장 지하철역이 가까워 주 교통수단으로 탑승하게 되며,  출. 퇴근 간에  홈플러스와, 베이커리, 은행, 시장 등에서  업무 및 근린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요.

 

배정학군은 1947년 6월 3일 개교한 금정초등학교이며,  걸어서 7분이면 도달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잔여호실 분양가격

PY(평형) 공급금액 침실 방향 비고
504 22.49 225,000,000 2 대형펜트리수납장,

발코니
1703 22.79 228,000,000 2 발코니2
1503 22.79 228,000,000 2

 

* 시스템어컨2,  붙박이장, 보조 전기쿡탑, 비데, 칫솔 살균기, 중문, 빨래건조대  옵션

 

 

 

 

1703호 실물하우스

 

회사 보유물건이며, 전세 임차인 만기 퇴실 후 분양으로 공급하여  매매처럼  부산시에서 정한 중개보수 요율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거실 창은 남쪽,  발코니는 동향 배치로 도심 속에 자리하여 조망은 없지만  일조량은 넉넉해 밝은 집이었습니다.

 

구조 또한 모나지 않게 사용하기 편한 동선과 여유 있는 크기로 제작되어 있어 신축들과 다른 점이 거의 없을 정도예요.

 

장롱이 있는데도 면적이 넓어 마음에 드는 대형 침대를 놓아도 돼요.

 

방 2 또한 서재와 드레스룸 및  자녀방으로 쓸 수 있는 정도 면적이 되고,  해가 잘 드는 대형 창이 있습니다.

 

 

 

비데도 기본 제공되며,  샤워실을 유리문 타입으로 구분해놓아  청소용으로 보조 샤워기를 세면대 아래 준비해 드렸네요.

 

 

대단지 아파트들이 모여있다 보니  마트, 병원, 시장, 백화점, 영화관등 대부분의 시설이 도보 반경에 있으며,  부산대학교 앞 젊음의 거리에는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쇼핑시설이 있습니다.

 

구서 IC 진입과  산성터널을 통해 덕천동 이동시간 단축, 정관 및 문현. 해운대 방향 도시고속도로 이용도 수월하답니다.

 

오늘 보여드린 금정구 아파트 매매 파크아트온은 생애최초 및 무주택 세대주가 내 집 마련하기에 적합하며,  기금 E든든 주택도시 기금을 통하면 연 2.15%~ 3%대의 디딤돌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니 높은 금리의 부담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

 

그럼 오늘도 행운 가득한 시간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