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대연동 아파트 매매 백리명가에덴 전세 있어요.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6. 13.

2022년 5월 중순  부산 남구청 건축물 사용승인받은 대연동 백리명가에덴 아파트는 방2칸의 크기로 신축되어 입주와 함께 공급을 시작하였습니다.

 

6월 초 소유권 보존등기 완료하여  잔금 지불 시 바로 이전할 수 있으며,  취득한 소유자가 직접 전세. 임대를 놓는 매물도 있으니 하반기 이사계획 중이었다면 새집으로 옮겨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매매시세는 최근 원자재값 상승 전 공사완료되어 기존 APT 가격과 비슷한 정도이며,  입주하고자 하는 호실을 둘러보고 계약할 수 있어 생각과 선택 고민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SK뷰 힐스 맞은편의 입지는 버스, 지하철의 대중교통 탑승 승강장까지 3분이면 갈 수 있고,  고려병원, 위대항병원, 김계영내과의원 및, 본 건물 2-8층 남천메디컬센터가 있습니다. 

 

바로 옆 보해이브 앞쪽으로는 1동 재래시장과  푸드앤 식자재마트도 있으며, 좀 더 내려가면 대연성당이 있어 종교활동을 하는 교인들께서 생활하기에도 좋은 입지입니다.

 

특히  부산 남구에서도 대학상권이 잘 형성되어 있다 보니 늘 활기찬 거리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물건을 파는 가게와 식당들이 많습니다.  

 

 

 

132세대 148대의 주차시설,  4대의 승강기 갖추고 있으며, 상가 및 오피스텔 동은 아파트 라인과 따로 출입구가 있어 생활 동선이 구분되어있습니다.

 

5가지 평면구조이며,  21PY ~ 23PY  방 2칸으로만 되어있어, 1~3인 가족이 입주할 수 있습니다.

 

 

분양가격

 

2억7,425만원 ~ 3억7,193만원

 

층과 크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상세 금액은 백리명가에덴 아파트 매매 방문 시 둘러보며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C-TYPE  22.25PY

 

장롱, 김치냉장고, 오븐레인지, 에어컨 2대 기본 제공

중문 없이 수납장을 여유 있게 배치한 현관

 

 

대연동 일대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조망은  서향이지만 밝고 해가 잘 드는 집입니다.

 

 

 

모던한 실내디자인으로 간결하였으며, 빌트인 가전의 전기오븐과  김치냉장고는 제자리에 잘 배치되어있습니다.

 

요즘은 건조기를 사용하는 세대가 증가하다 보니  다용도실의 크기도 중요하게 고려하는 걸 감안하여,  넓게 구성한 걸 볼 수 있네요.

 

침실에도 화장대와 수납장을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나머지 면적을 필요한 스타일로 꾸미고 배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방 2 또한 장롱이 있습니다.

 

바람이 잘 통하는 발코니가 하나도 있고요.

 

샤워실과 화장실은 턱을 두어 물이 튀는걸 방지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대연동 아파트 백리명가에덴 매매 정보였으며,  분양 계약자가 의뢰한  전세 물건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빠른 입주도 가능하며,  디딤돌 대출을 이용하면  시중 금리보다 저렴하게 내 집 마련 가능하니,  연일 보도되고 있는 고금리의 영향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모델하우스 찾아오는 길은 미리 예약하면 상세 주소와 일정을 잡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