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연산동 스마트리치 분양 연산역 두레라움 아파트 옆 임대 맞춰진 오피스텔 매매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6. 10.
연산동 스마트리치 분양 연산역 두레라움 아파트 옆 임대 맞춰진 오피스텔 매매

 

스마트리치 오피스텔은 1.3호선 환승 가능한 연산역 도보 1분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380호 지하 2층 ~ 지상 20F 규모 입니 다. 지난 2021년 7월 2일 준공되어 입주하였으며, 이중 미 분양 호실은 시행사에서 선 임대를 맞춰 확정수익을 보장한 수익형 부동산으로 공급을 시작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은 투자와 동시에 다음 달부터 월세를 받을 수 있어 여유자금 활용방안을 고민 중이라면 지금이 적기라고 봅니다.

 

 

부산의 중심지역이기도 한 연산동은 사통팔달 쾌적 교통망을 자랑하며, 시청. 경찰청. 국세청. 연제구청 등 행정타운과 서 면역 4정거장 15분 이내 거리로서 풍부한 임대수요 또한 장점입니다.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 두 개 호실을 실물하우스로 공개 중이며, 주택수 유무에 상관없이 대출을 활용해 인수 가능합니다. 다만 임대 사업자 등록 또는 등록한 경우에 한하며 무주택 실입주 예정자 역시도 가능합니다.

 

A, B, D 투룸, C 원룸 이렇게 두 가지 평면으로 구분되며, 크기와 방향 정도의 차이로 볼 수 있습니다.

 

 

분양가격 133,590,400원 ~ 172,051,800원정

 

무상 제공 품목 TV 빌트인 냉장고 전기쿡탑 천정 에어컨 드럼세탁기. 건조기

 

주차 218대 자주식 10, 기계식 208대, 승강기 3대 운행 중입니다

 

 

 

 

복도 형식 한층 20호가 있는 대형 오피스텔의 규모를 갖춘 연산스마트리치 입니다.

 

 

C-TYPE (ONE ROOM)

 

현관 중문은 복도 소음과 냉. 난방 열 손실이 적어 옵션이 없을 경우 개인적으로 설치를 할 정도로 필요한데 기본으로 적용되었습니다.

 

화이트톤의 밝은 실내는 넓은 공간은 아니었지만 답답한 기분이 들지 않았으며

 

 

혼자서 생활하기에 적당한 크기의 부엌과 빌트인 냉장고. 식탁이 있습니다

 

삼성 시스템에어컨

 

 

따로 발코니를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실내 전용면적을 넓게 쓸 수 있고, 드레스룸 내에는 세탁기. 건조기가 있습니다.

 

 

 

 

비데가 있는 화장실, 분리된 샤워실 부산 연산동 스마트리치 오피스텔은 380세대 규모, 연산역 1분 거리의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선 임대 후 분양을 하여 투 자용 부동산 매물 중 확정수익을 드리고 있습니다. 1분 거리엔 국민은행, 동래세무서 별관, 하나은행, 신한은행 및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상업지역의 편리성을 겪어본 임 차인들의 수요가 꾸준해 공실률이 적은 것 또한 장점 중 하나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