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장림동 스마트w(더블유)분양 사하구 장림역 1분거리 오피스텔 1억미만 세안고 갭투자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6. 10.
장림동 스마트w(더블유)분양 사하구 장림역 1분거리 오피스텔 1억 미만 세안고 갭투자 


 

부산 지하철 1호선 연장선과 천마산터널 개통으로 쾌속 교통망을 갖추게 되어 남포동, 남구, 수영구, 해운대구, 오시리아 관광단지까지 한 번에 이어진 외곽 순환망으로 30분 이내의 생활권에 접어든 사하구 장림동 지하철역 1분 거리의 스마트 W(더블유) 아파트 분양 소식입니다.

 

 

 

 

사하구 장림 번영로 104번 길 10 지하 4층 ~ 지상 20층 665가구 ( APT 494,OFFICETEL 171), 상가 13 2018년 10월 11일 사용승인 449대 주차시설 승강기 5대 장림역 1번 출구로 나와 사하 베스티움 방면으로 우회전하면 바로 보여 찾기가 쉬웠으며, 상업지역의 입지로 주변에는 소 전경희한의원, 항스퀘어내과,이치과, 백승우안과, 더본정형외과, 바른약국, 김약국, 장림시장, 홈플러스, 롯데마트, 기업 은행, 부산은행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신생 상권이 아닌 기존 중심지역에 지하철역과 교통 노선이 확충되어 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이 증대되었으며, 두산위브더제니스센트럴사하 1,643세대 24년 9월 입주 예정인 대단지 주거시설들이 생겨나기 시작해 사하구의 주거타운을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더 세븐 멀티플렉스 쇼핑몰은 롯데시네마 영화관 입점과 외부 지역으로 이탈하던 다대포, 하단, 괴정 시민들을 모여들게 하는 집객효과로 주변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마트W 입주민들이 쓸 수 있는 무인 택함 시설이 있으며,

 

 

이불 빨래와 건조할 수 있는 코인세탁실은 바쁜 일상을 이어가는 직장인들의 늦은 시간 귀가 시 이웃집 위. 아래층에 소음 피해를 주지 않고 세탁 가능합니다.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였던 사우나 시설과

 

여러 가지 운동기구가 있는 헬스장은 개인 PT도 신청할 수 있어 개인 운동을 체계적으로 하여 몸짱에 도전해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파트는 전 세대 초장기 공급에 마감되었고, 지금은 시행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 월세 맞춰진 수익형 부동 산을 개인. 법인에게 분양 공급하고 있으며, 임대 맞춰진 호실을 그대로 승계하기 때문에 다음 달부터 바로 월세를 받을 수 있는 장점과, 지금 부산에서 보기 힘든 1채에 1억 원 미만의 가격으로 인수할 수 있습니다

 

 

103동 북쪽 대로변 장림초등학교 방면으로 신평 동매역 쪽 뷰가 보이는 라인이 오피스텔로 구분됩니다.

 

 

13~15평형 원룸 구성으로 신평. 장림 일반산업단지에서 종사 중인 1인 가구원들의 수요가 많아 월세 임대차 계약은 완료되어, 직접 입주를 희망한다면 퇴실 예정 호실의 일정에 맞출 수 있습니다.

 

분양 가격 81,167,000원정~ 91,793,000원정 융자 80% 가능(주택임대 사업자, 직접 입주는 70%)

실투자금 1,100~ 2,600만 원 / 본인 거주는 2,800 ~ 3.200만 원

무상 제공 품목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천정 에어컨

 

투자자에게는 안정적인 조건이 추가되는데 10년간 주택임대 사업자 운영 이후 매매를 희망한다면 기 공급했던 금액으로 시행사에서 다시 재 매입을 해 준다고 합니다.

 

 

실물하우스로 공개 중인 호실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하나의 공간으로 구성된 원룸형이며, 빌트인 가전과 가구가 한쪽 벽면으로 되어 있고, 전용면적은 생각보다 넓게 나와 혼 자서 생활하기에 좋을듯합니다.

 

창밖으로 탁 트여있는 조망을 바라볼 수 있으며, 일상에서 필요한 대부분의 편의시설이 아파트 주변에 있어서 먼 거리를 이동하지 않고 이용 가능합니다.

 

 

 

화장실 바닥 난방 배관이 둘러져 있어 겨울에도 따듯하며, 샤워실도 넉넉한 크기로 되어있네요.

 

사하구 장림동 지하철역 1분 거리 스마트W( 더블유)오피스텔은 공시 가격이 아닌 분양금액 1억 미만으로 매입할 수 있고, 풍부한 임대수요가 많아 오랜 시간 공실 운영할 수 있습니다.

최근 지식산업센터들의 공급도 많아져 지속적인 인구 유입이 예상되고 있으며, 665세대의 규모를 가진 대규모 단지를 찾을 수밖에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