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힐스테이트해운대센트럴 분양 해운대역 해수욕장 방향 모델하우스 위치 및 분양권 전매 가능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6. 23.

 

부산 관광특구 해운대는 연간 1,0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휴양도시이며,  해수욕장 비치라인으로  호텔과 레지던스시설이 오션뷰를 바라보고 있어  국내. 외 여행객들의 예매율이 높아 주말은 예약이 어려운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름이 시작되는 요즘은 지방에서 내려온 지인 숙소를 제공하려해도 방이 없어 여러 곳을 찾아봐야 될 정도 더군요.

지하철역에서 내려 아쿠아리움으로 내려오는 구남로 일대로는 부산에서 유명한 맛집 개미집 초량밀면 설빙 스타벅스 언양불고기 아웃백 및 재래시장이 있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위락시설도 많아 새벽녘까지 음악소리가 울려 퍼지는 휴양도시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해운대센트럴 은 바닷가로 이어지는 구남로 메인 통로에 있으며, 실내 발코니가 적용되어 21.11.2일 이후 허가받은 생활숙박시설보다 넓은 면적을 쓸 수 있고,  꼭대기층 팬트하우스와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어요. 

 

부산광역시 우동 544-6, 544-7, 544-8 번지

 

지하 8층 ~ 41층   238실  생활 숙박시설 및 근린생활시설(상가)

 

312대 주차 가능

 

 

입장하면서부터 느껴지는 고품격 로비와  컨시어지 서비스, 카셰어링,  조식. 세탁. 룸 클린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루프탑 수영장과   본 건물 3층 피트니스센터,  지하 1층의 프라이빗 스파 및 스크린골프 연습실이 있습니다.

 

 

 

4군으로 구분되며  분양가격은 436,000,000원 ~ 3,180,400,000원정으로   투룸, 쓰리룸, 펜트하우스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상세 가격정보는 모델하우스 방문 시 자료를 보며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분양권 전매 가능하며,  지정일자에 모델하우스에서 명의 변경을 할 수 있고,  1인이  2인이상에게 전매는 할수 없습니다.

 

사용승인 및 목적물 인도 예정은  25년 9월로 예정되어있으며,  객실은 호텔&리조트 전문 운영사 대명소노그룹이 위탁운영하게 됩니다.

 

분양자가 직접 입주는 안된답니다.

 

 

 

 

실별 온도조절기가 있어  아파트처럼 제어 가능하며, 일괄소등 및 승강기 호출 버튼이 있어 대기시간을 줄여줍니다.

친환경 자재 EO등급과 목재보드를 사용하였고 호텔은 부엌이 없지만  음식 조리 가능한 주방이 있고,  급기 시스템을 적용하여  조리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외부 침입 감시 가능한 감기지 와  LED조명, 캐스캐이드 보일러를 설치하여 온수 공급에 끊김 없도록 하였고,  단열성능과  결로방지 효과 있는 로이복층유리가 적용됩니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생활숙박시설은  현대엔지니어링에서 시공을 담당하며,  사업시행사는 로드비치 PFV  자금관리는 하나자산신탁이 맡고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해수욕장 중간지점으로  2~3분이면 걸어서 이동 가능하고,  숙박 이용객들이 바닷가로 내려오며 바로 도착할 수 있는 접근성을 갖추고 있어 많은 방문이 예상됩니다.

또한 1군 건설사의 브랜드 평판을 무시할 수 없으며, 편의시설을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양 시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적용되며,  25년 2월 자납 1회 목적물 인도일  잔금 일정으로  준공 시까지 남은 3년여 기간 내에 전매를 통하여 시세차익 또한 가능합니다.

 

홍보관 방문은 예약제로 가능하니 문자 또는 연락하시면  주소를 남겨드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