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분양 명지국제신도시 1083세대 오피스텔 신세계건설 시공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7. 13.

신세계건설에서 시공하는 부산 명지국제 신도시 대단위 오피스텔 1,083세대 빌리브 명지듀클래스는 현재 잔여물량을 선착순 계약으로 분양 중에 있습니다. 

 

아파트처럼 대규모 단위 세대를 이뤄 주거타운을 이루고 있으며, 전용84제곱미터 규모로  3~4인 가족이 생활할 수 있는 주거시설입니다.

 

을숙도대교 ~ 신항만으로 이어지는 메인 대로변에 자리하여  남측 일부 라인은 생태연못. 근린공원과 함께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시네마, cgv 영화관, 이마트트레이더스, 스타필드등 풍부한 상업 및 문화시설이 있으며,  명원초등학교. 경일중학교가  600여 미터 거리에 있고, 강서세무서. 지방법원 서부지원. 서부지청 등 행정시설이 인접하게 있습니다.

반경 1킬로미터 이내에 부산은행 , 기업은행, 우리은행,  롯데리아, 맥도널드, kdb산업은행, 스타벅스, 명지내과의원 , 아동병원, 개나리소아청소년과의원,다해외과등 인프라가 두루 갖춰져 있어요.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오피스텔은  명지동 3605-6,1,2,5번지의 4필지에 나뉘어 있으며,  지하 3층~ 20층 높이로 신축됩니다. 1.2단지 두개동  3.4단지 6개 동이며   호실은 모두 전용 25평형이고, 

 

 

시공은  부산 프리미엄아울렛,  스타필드하남,  신세계 센텀시티. 대구점을 신축한 신세계 건설이 맡았습니다. 

 

 

 

4 베이 판상형 설계와   두면 개방 타워형 평면,  2.5미터 천정높이로  실제 사용하는 면적보다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드레스룸 팬트리 등 수납시설을 준비하였습니다.  

 

입주 가구원들은 언제든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대왕참나무, 튤립 및 가시나무, 중국단풍 수목으로  4개의 가로수길이 조성됩닏.ㅏ

업무시설로 구분되어 청약통장 없이 분양받을 수 있으며, 낙동강과 남해바다 인접한 친수도시로 여름엔 다양한 해양레저스포츠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분양가격은 5억 원대부터  6억 원 초반이며,  일반과세 사업용 도로 공급받을 경우  건축비 10% 부가세 환급 가능합니다.

실거주  또는 주거용 임대 목적의 투자는 환급 불가하며,  업무용으로 취득하였지만 이를 지키지 않았을 경우 해당 세무서에서  면세사업자 등록 및 환급받은 부가가치세를 납입하라는 고지서를 받게 될 수 있으니  이점 고려하셔야 될듯 하고요.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 단지와 같은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고,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승강기 호출 및 에너지 사용량 조회,  부재중 방문객 및  실내 조명등 원격제어 가능합니다.

 

 

 

 

8가지 평면 1,083호 중  57가구는 복층으로 구성되었으며,  창고 아이들 놀이방,  서재 및 영화관람실로 쓸 수 있을 듯합니다.

 

2025년 10월 입주예정으로 중도금 무이자 가능해, 초기 납입금액이 많지 않아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모두 방 3칸  화장실 2개로  평범한 가족이 생활할 수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입니다.

 

여기까지가 명지국제 신도시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분양 정보였으며,  잔여 호실은 선착순 공급 중이니 하반기 분양가 상한제 개편 이후 공급되는 물량들의 가격 인상시기 전 투자할 수 있는 물건을 알아본다면 규모와 신세계 건설의 브랜드가 있는 이런 곳이 제격이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