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타워 분양 NC백화점 앞 부전도서관 옆 오피스텔 259호실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7. 14.

부산 서면역 6번 출구 도보 4분 거리 신축 오피스텔 더스테일 서면 해링턴타워는 부전도서관,  NC백화점  전포카페거리로 평일 주말 가릴 것 없이 거리를 매우는 유동인구가 확보되어있는 상권입니다.

 

이곳은 각종 소매상 자영업자들이 운영하는 가게들이 많으며,  업무시설에 종사하는 직장인들과  여행객들이 붐벼 단기숙박 및 장기 임대를 원하는 수요가 늘 풍부해 매월 안정적인 월세 받기를 원하는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지역이기도 하죠.

 

다만 해변가 오션뷰 오피스텔들 처럼 프리미엄을 크게 기대할 수 없지만 긴 시간 동안 꾸준한 수익을 바란다면 부산에서 이만한 상권은 없을 것입니다.

 

또한 시내전역으로 이어진 도로망은  사하, 연제, 남구, 해운대, 동구 등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며,  황령터널 및 도시고속도로를 통해  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기도 합니다. 

 

 

 

사업지 주소 : 부산광역시 진구 부전동 168-291번지 외 6필지

 

지하6층 ~ 20층

 

259호실 4~20F  /  1~3F  근린생활시설(상가) 72호

 

주차 323대 (기계식 184대 포함)

 

 

서면 더 스테일 해링턴타워 3층 한편으로는 복리시설로  골프연습장 , 웰니스 카페,  피트니스,  공용화장실, 코인세탁실이 있어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NC백화점 앞 대로를 접하고 있으며 6미터 소방도로 안쪽으로 차량 진입할 수 있도록 하여  서행으로 입. 출차할 수 있으며,  주민들은  대로변에서 바로 출입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맞춤형 주거공간을 선보인 해링턴타워는  DSR규제 이전 모집공고를 내어  규제대상에 해당되지 않으며,  서면 시내의 다양한 인프라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분양가격은  213,353,000원 ~ 838,698,000원정이고,  4층과  20층은 테라스 호실도 있습니다. 

 

원룸. 투룸.  쓰리룸 방 2칸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처럼 생활 가능하며, 진소방서 뒤편 전포초등학교,  전포역 아래 경남공업 고등학교가 있어요.

 

그리고 각종 전문 자격 취득 가능한 학원가도 있어,  가까운 곳에 방을 구하는 수험생들도 많답니다. 

제가 공부한 부산 고시학원이 바로 이 근방에 있어 지리를 잘 알죠.

 

위 평면은 1-3 군중 일부 타입의 구조를 보여드리기 위함이며, 자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에서 천천히 둘러보며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