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수성구 파동 아파트 분양 KCC건설 755세대 공급 소식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7. 23.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수성구 파동 아파트 분양  KCC건설 755세대 공급 소식

 

 

 

수성구 파동 일대는 다수의 신규 아파트 단지 조성중에 있으며, 기존 세대와  신규 공급 물량을 포함하면 대략 7,000여세대  2만명 이상의 인구가 거주하는 미니 신도시로 조성됩니다.

 

또한 최근 개통된 대구외곽4차 순환로의 개통으로 시내. 외로의 접근성이 개선되었고,  수성 신천천  주변 재개발사업으로 인하여 유발될 교통체증 개선의 직접적인 수혜를 받게 되는 남부선 지상철 추진사업도 추진되고 있어 중동. 상동, 파동 일대는 부동산 가치 상승도 예견됩니다. 

 

이번 부동산 대책 발표에서 본바  조정대상지역에서 유일하게 해제되지 않는 곳이 바로 수성구인 만큼 이곳은 대구광역시를 대표하는 지역인걸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네요.

 

 

 

단지 인근으로  수성못,  법이산 앞산 등의  나무숲이 보이는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차량을 이용해  강촌2지구 주택재건축 사업현장인 더팰리스푸르지오더샵 앞 대로를 통해 고속도로 IC 5분이면 진입 가능합니다.  경주. 부산. 울산을 잇는 중앙고속도로 또한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요.

 

 

 

 

KCC건설에서 시공하는 수성포레스트 스위첸은  파동 118-118번지 외 284필지에 신축되는 사업이며,  지하 7층 ~ 지상 15층 755세대  주차 1,162대 가능합니다.

 

2025년 1월 입주예정이며,   대구파동 초등학교. 수성중학교, 고등학교, 지산고등학교의 학군이 있습니다.   수성못 오거리 근처에는 나이스 할인마트와  학원 및 한의원, 신세계 연합의원 내과. 소아과. 안과. 피부과에서 검진 가능하며,  향후 입주예정 대규모 아파트와 단지내 상업시설이 있어 다양한 업종의 판매시설과 카페, 대형슈퍼마켓들이 입점하여, 편의시설과 인프라가 확충되어집니다.

KCC건설 포레스트 스위첸 아파트는  유럽 감성테마정원 6가지와 물이 흐르는  산책길 조경이 있습니다.

또한 21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평면과 크기는 3인 가족부터 대가족에 이르는 세대가 함께 생활할 수 있으며,  일부 호실은 전전요 테라스가 있어 활용성이 뛰어납니다.

 

전용면적 25평형대의 크기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17개 동이라는 대규모 단지를 이루고 있습니다.

반듯한 구조의  평면들은 통풍과 채광이 많이 들 수 있도록 하였고, 팬트리 수납공간을  두어  잘 사용하지 않는 개절 용품 및 물건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분양가격  428,490,000원정 ~  복층 팬트하우스 (테라스 ) 1,983,410,000원정이며,  유상 옵션 등 상세내역은 모델하우스 방문 시 유닛을 관람하며 확인할 수 있어요.

 

여유로움과, 만족스러운 휴식, 가족의 웃음소리 가득한 거실은  언제나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완성되며,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셔서 직접 둘러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스템과 안전한 보안시스템은 주차. 화재. 세대현관 침입. 발코니 동체감지.  주차 유도, 원격 검침,  홈 IOT 등의 다양한 기능이 복합어 있습니다.

 

 

빌트인 가스레인지와 후드. 전기오븐,  음식물 쓰레기 탈수기,   센서형 절수기가 있어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죠. 

친환경 마감재와  환기시스템은  미세먼지 없는 실내환경을 만들어 주며,  층간 소음 방지를 위해  설계 때부터 완충재 시공하여  아래층 입주민의 편안한 숙면을 방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구 광역시 수성구 파동 수성포레스트 스위첸 아파트 분양 및 모델하우스 방문은 주말도 가능하니 오늘. 내일 오실 분들은 미리 시간을 알려주시면 원활한 상담 가능합니다. 

 

평일은 당연히 근무 중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