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광안동 광안에코하임센트럴뷰 분양 아파트 오션뷰 세대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7. 25.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오션뷰를 담고 있는 역세권 신축 아파트 광안에코하임센트럴뷰 잔여세대 분양소식입니다. 

올해 초 사용승인받은 신규 첫 입주 물량으로  수영구 중심인 광안역사거리  대로변에 접하고 있어,  탁원한 교통망을 자랑하며,  바로 옆 건물 자모병원,  도보 5분 거리 조은강안병원, 재래시장, 국민은행, 부산은행, 배스킨라빈스, 롯데리아, 애견 전용 호텔 마이독스 등 생활 관련 시설이 대부분 모여있습니다.

단지 안쪽으로는 재개발 사업 공사중인 광안동 SK뷰와 입주하여 고가의 프리미엄이 형성된  자이, 그리고 호암근린공원 주변 협성엠파이어 등 공동주택 타운과 함께하고 있으며,  호암초등학교와 동아중, 수영중학교의 학군은 큰길을 건너지 않아 안전한 통학거리로 다닐 수 있습니다.

 

1-2층 상가, 3-20층 아파트 및 오피스텔 47가구가 거주하며,  37대의 주차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지면적 355.8㎡   연면적 3122.8608㎡  건폐율 77.64%  용적률 877.7% 로  2022.3.24 수영구청으로부터 사용승인 받아 입주 시작하였고,  승강기 1대를 운행합니다. 

 

오션뷰 보이는 1호라인 평면구조는 위와 같으며,  

기본 옵션 천정 에어컨 2대, 중문, 장롱이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로 꾸며놓은 집이며, 해당 라인 위층으로 입주할 수 있습니다.

대로변, 남향 두 곳의 창을 통해 실내로 비치는 햇살은 이른 아침부터 시작하여 한낮 동안 이어지고,  화장대와 장롱을 맞춤 시공해 놓았습니다.

 

침실 2

 

 

 

폭넓은 거실은 소파와 테이블을 놓아도 여유 있어 소형 같지 않아요.

 

다용도실 

 

수납공간을 많이 만들어 쓰기 좋은 구조로 만들었으며,  아일랜드 식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식탁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화장실. 샤워실을 따로 쓸 수 있도록 구분한 방식으로 2인 가구가 이용하기 좋은 구성이었어요.

처음엔 의아했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면 아침 출근시간 두 곳으로 나누어 사용하기 때문에 좋을 듯합니다.


부산 수영구 오션뷰 아파트 광안동 광안에코하임센트럴뷰 분양 소식이었으며,  이미 준공되어 언제든 입주 가능합니다.

8월부턴 생애최초 주담대 신청 시 LTV 80%까지 가능하여,  종전보다 좋은 조건이어서 내 집 마련의 기회를 미루지 않아도 됩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되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