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구서다움파크 분양 구서동 롯데캐슬골드1단지 아파트 앞 두실역 5분 거리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10. 6.

부산 금정구 구서동 대단위 아파트 단지 밀집지역 두실역과 구서역 중간지역 롯데캐슬골드1단지 두실초등학교 앞 신축 아파트 다움파크 공급 소식입니다 

 

지하철 1호선 역세권이며, 구서.노포ic를 통하여  경부고속도로 및 남해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외곽 순환망을 따라 그동안 멀게만 느꼈던 동부산 오시리아관광단지를  20분이면 도달할 수 있게 되어 해운대 일광 등 지역의 해수욕장도 여름시즌 주말마다 다녀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내를 관통하는 지하고속도로와 외곽 순환망 복선전철 및 지하철 노선은 어디든 빠른시간내에 이동 가능하여 요즘은 직주근접 주택을 선호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교통망이 좋아졌습니다.

 

구서동 2022년 초 인구 통계자료에 의하면 53,791명이 이곳에 주소지를 두고 있으며, 40대부터 60대의 인구 비율이 높은 중산층 주거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 분양가로 인하여 내 집 마련이 쉽지 않은 요즘 아직까지 시세가 안정세를 보이고 있으며,  내일부터 선착순 분양에 돌입하는 다움파크 또한 평형당 1,200만원대로 남구 수영구 해운대구 동래구 지역보다 저렴한 금액이 책정되었습니다.

 

구서초, 두실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인근에 있어 통학거리 1~3분 이내이며, 구서여중 남산중, 부산과학고, 예술고, 동래여고 등 학군이  반경 1km 이내에 있어요.

 

대형슈퍼마켓 이마트와 부산대 대학상권인 젊음의 거리에는 쇼핑과 영화 관람도 가능하여, 평일은 가까운 곳에서 문화.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기도 합니다.

 

 

 

 

 

금정구 중앙대로 1893번길 50번 도로명 주소이며,

 

지하 2층 ~ 20층 한동  95세대  주상복합입니다.

 

두대의 승강기와  자주식 99대 주차 가능하며,  대형 승용. 승합. suv, 픽업트럭 소유자 께서도 편히 입주할 수 있습니다.

 

2022년 7월 6일 사용승인받은 올해 첫 입주 아파트 이기도 하죠.

 

 

 본 현장은 준공 후 공급하기 때문에 실물하우스를 견본주택으로 관람 가능하며,   종전주택 거래계약으로 인하여  이사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일정 조율도 가능합니다.

 

 

다움파크

 

4호 line

 

전용 23.27py    공급 30.11평형

 

남향

 

천정 에어컨 4대, 드레스룸 및 화장대

 

분양 가격 별도 문의

5개 라인으로 크기에서 조금 차이 있을 뿐 같은 평면이라고 보면 됩니다.

 

두실초등학교와 롯데캐슬골드가 남쪽에 있으며 동 간 거리가 멀어 금정산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그대로 통과시켜줍니다.

 

소방도로와 기존 공동주택들이 있어 일조권으로 인한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냉장고 두대를 놓을 수 있도록 가구를 제작하였으며, 

 

다용도실이 바로 옆에 있어 활용성을 높였네요.

 

넉넉한 크기의 방은 침대를 놓아도 자리가 많이 남죠.

드레스룸 가구는 이상태로 준비되어있고,  샤워실이 따로 있는 화장실도 있어요.

 

두 번째 방 앞 해가 잘 드는 방향에 발코니를 두어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해 볼 수 있답니다. 

 

 

방 3

 

 

거실 공동 화장실도 무난합니다.

 

 

두실역 5분 거리의  신축 아파트 구서 다움파크는 신규 분양 중이며, 1,200만 원대의 평형당 가격으로 인근 지역 시세보다 저렴한 장점과, 판상형 구조로 일조량이 많고,  녹지와 학군, 학원 및 편의시설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주변 환경 및 잔여호실 정보는 현장에서 만나 뵙고 자세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부산 APT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