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범내골 아파트 매매 sj파베르 분양 현대백화점 BRT대로변 봄여름가을겨울 맞은편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9. 8.

 

진구 서면 중심상업지역 생활권 범내골역 인근 대로변에 위치한 한동 주상복합 아파트 sj파베르 마지막 잔여세대 분양 정보를 준비하였습니다.

 

본 건물 인근에는 현대백화점과 골드테마거리  평화도매시장등의 상권이 있으며,  범일역과 범내골역 인근 대로라인은 수많은 오피스가 있어 업무에 필요한 인프라를 도보로 이용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부산 중심을 잊는 brt 버스전용 차로는 부산역~서면~연산동 일대로의 쾌속 교통망을 자랑하여 지체현상 없이 시내를 이동할 수  있기도 합니다.

 

건축물 현황정보

 

진구 범천동 882-24번지 에스제이파베르

지하2층 ~ 지상 20층

총 112세대, 주차 88대(법정대수 충족)

승강기 4대(근생전용 포함)

준공날짜 2019.3.22

개별 도시가스 난방

 

 

 평면도 및 공급가격, 옵션

 

 

전용면적 49.5910㎡   계약면적 72.2073㎡(21.84평형)

 

20층 중 9층  봄여름가을겨울 보이는 서향

 

분양가격 249,000,0000원정

 

침실 3칸, 욕실, 거실 부엌  *  작은방 칸막이 경량벽체 시공으로 틔여서 사용도 가능

 

시스템에어컨 두대  욕조  붙박이장 제공.

 

 

 

생활환경 및 교육 인프라

부산도시철도 1호선 범내골역 범일역 도보 2~3분

현대백화점 및 도매시장 상권

서면 롯데백화점 태화백화점 일대 상업시설 1 정거장

주변일대 재개발 사업 추진으로 주거환경 변화 예고

직주근접형 주거지로 좋으며 임대수요 풍부

 

성서초등학교 

부산진초등학교 교육 시설 인접

 

문현국제금융센터 및 이마트 이용가능

 

 

sj파베르 2호 라인  실물하우스 사진

소형 아파트이지만 대형 평수 부럽지 않은 넓은 수납장이 있는 현관이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비에 옵션과  온수풀에 피로를 풀수 있는 욕조가 있어 쓸모가 많습니다.

인근 골드테마거리 및 평화시장 자유도매시장 소상공인들께서 직주 근접형 아파트로 입주하여 거주하기 좋은 여건 이랍니다.

 

 

brt노선이 지나는 대로변 라인이 아닌 이면도로 측 봄여름가을겨울을 바라보고 있는 서향 이며,  인접 건물과 여유 있는 동 간 거리로 채광과 통풍도 잘되었습니다.

 

메탈톤의 부엌가구는 임대수요가 풍부한 진구 범일동 범천동 일대 주거선호하는 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투자로 매입하여 월세를 받고 있는 임대인들도 많이 있습니다.

 

입주민들의 연령대가 다양하고 바쁜 일상을 보내는 분들이 대부분 이어서 교통접근성이 좋은 에스제이파베르를 선택한 듯합니다.

 

바로 옆 건물에는 다이소가 입점하여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메인 침실과 거실은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이 매입형식으로 설치되어 있고,  큼직한 창을 통행 바깥이 시트여 있어 쾌적한 실내 공간이었습니다.

 

장롱도 기본 제공 되어 별도로 구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본 건물 내에 커뮤니티 시설처럼 건물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헬스. pt. 요가 센터가 있으니 멀리 가지 않고 아침저녁시간 언제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침실 2.3은 현대백화점 방면인 남향을 바라보며,  벽체를 경량판넬 형식으로 시공하여, 필요에 따라 손쉽게 리모델링 가능 한 장점이 있으니 거실 처럼 넓게 색다른  나만의 전용 컨셉 공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범일역과 범내골역 중간 대로를 접하고 신축된 sj파베르 마지막 남겨진 9층 분양 세대 정보였으며, 처음 내 집마련하는 생애최초 주택구입자는 취득세 200만원 까지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례보금자리론, 디딤돌 자금을 이용하여 최대 80% 한도까지 잔금 ㄷ ㅐ출 신청할 수 있고, 상환기간 또한 50년까지 여유 있게 설정하여 매월 상환 금액의 부담도 줄여볼 수 있습니다.

 

현재 상주하는 인원이 없기 때문에 미리 시간과 방문일정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