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양정 노블파크 분양 양정동 신축 아파트 9월 입주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10. 6.

부산 진구 양정동  지하철 1호선 양정역세권 신축 공동주택 노블파크 첫 입주 및 분양 소식입니다.

서면. 시청. 연산역 생활권으로 쇼핑. 문화. 의료 등 인프라가 잘 형성되어있으며, 시청 및 경찰청, 국세청, 국민연금, 연제구청, 고용복지플러스센터 등 공공기관 밀집되어있어 이에 종사하는 공무원 및 직원들이 직주근접형 주거시설로 생활하기에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물론 서면 번화가 일대의 자영업을 영위하는 소상공인과 범천동 동구지역으로 이동성이 편리해 교통체증 없이 다닐 수 있는 BRT 노선을 이용할 수도 있죠.

사업지 일대는 고밀도 개발 가능한 상업지역으로 인접 건축물과의 일조권 침해 여부 대상에 해당되지 않아 위치 선점을 잘해야 합니다.   노블파크는 삼거리 코너 자리로 안정적인 일조량과 조망권을 확보하였으며, 다이소, 스펀지마트, 양정시장, 새마을금고, 컴포즈 커피, 박성수내과의원, 피부과의원. 메디칼약국 등 생활과 밀접한 시설을 도보 3~5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앞 미광통닭, 송화강 중국집 있는 삼거리에서 바로 보여 상세 위치를 설명하지 않아도 무난하게 찾아올 수 있어요.

다만 아직 공사가  끝나지 않았기에 미리 예약한 분들만 모델하우스 구경할 수 있으며, 입주는 추석 있는 9월에 가능합니다.

 

지상 18층  68가구 아파트, 오피스텔 복합건물이며, 

투룸 19.34PY ~ 쓰리룸 24.85PY 4가지 타입입니다. 

침실 2칸  A.C.D  ,  침실 1칸 B타입이며,  분양가격 223,000,000 ~ 298,00,000원입니다.

 

 

지금부터 함께 둘러볼 세대는 4호 라인 남향  D-TYPE이며,  전세는 오피스텔 A타입 중 일부 호실 가능하니 문의하시면 상세히 알려드릴게요.

 

 

현관

 

 

 

거실

 

 

빌트인 세탁기는 건조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좀 더 편리하게 쓸 수 있으며, 전기레인지가 설치되었습니다.

 

 

 

다용도실은 수납 및 팬트리 공간으로 이용해도 될 것 같네요.

 

 

안방 앞쪽 발코니가 있어  다양하게 활용해 볼 수 있어요.

 

 

세대 내부 창은 전창 샛 시를 적용해 바깥이 시원스럽게 보이며,  이와 더불어 실내 공간감도 더해줘 소형 주택이지만 여유 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적당한 크기의 유리 칸막이 시공된 샤워실은 세면실과 분리되어 관리가 한결 수월하죠.

 

오늘은 다음 달(9월) 입주 가능한 양정 노블파크 분양 정보였으며,  양정동에서 시민공원, 송상현광장, 어린이대공원 접근성도 좋아 언제든 소풍처럼 나들이 다녀올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며 쓰리룸 소개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