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광안동 아파트 매매 부백자연애 8호라인 분양 광안역 1분 광안리 7분 거리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10. 6.

부산 수영구 광안동은 광안리 해수욕장이라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리며 생활할 수 있는 곳으로 주거지역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해변가 라인으로는 카페거리와 먹자골목  오션뷰 오피스텔 및 호텔등의 숙박 및 수익형 부동산들이 많이 있기도 하죠.

또한 재개발 및 신축 가능한 대지가 부족하여 기존 건물을 여러채 매입하여 다시 건축하는 소규모 재건축이 최근 성황을 이루고 있는데 공급가격대가 만만치 않아 분양시장에서 그리 두각을 나타내고 있지는 못하지만 꾸준한 거래량이 있어 안정적인 편입니다. 

오늘은 바닷가와 도보 7분거리에 떨어진 지하철 2호선 광안역 앞에서 지난 2018년 신축되어 입주시작한 부백자연애 아파트 매매 소식을 준비하였으며, 인근 시세보다 저렴하게 입주할 수 있어 해운대 연산동 남구 수영구 권역에서 생활 또는 일자리르 갖고 있다면 직주 근접형 거주지로 탁월한 선택일 것입니다.

 

 

* 건축물 개요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 744-6번지 부백자연애

지하 1층 ~ 지상 14층  101세대

주차 77대 가능

사용승인 2018년 12월 말

승강기 3대

개별 도시가스 난방

 

 

매물정보

 

14층 중 2층 필로티 위 

 

22평형  방 2칸  욕실 1 거실. 부엌, 발코니 2

 

분양가격 210,700,000원정 (시행사 직영 매매)

 

시스템에어컨 두대, 장롱, 욕조 옵션

 

* 특례보금자리 신청가능 감정가액의 80% 잔금 대출 *

 

 

 

부백자연애 8호라인 실내 사진

주상복합 부백자연애는 아파트라인과 오피스텔 동으로 구분되며, 공동주택 부분은 승강기 두대가 운행하여 빠른 층간 이동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8호 라인은 초입이 위치하고 있어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바로 세대 진입이 가능합니다.

 

 

 

3단 중문을 열고 실내에 들어서면 입구 쪽에 부엌이 있는 소형 아파트의 구조이고,  냉장고 두대를 놓을 수 있도록 자리를 비워놓아 배치가 수월 합니다.

 

분양할 수 있는 세대중 구조는 가장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 채광은 다소 부족한 면이 있긴 합니다.

직업 특성상 암막커튼을 사용하여야 하는 세대 또는 저녁시간 근무로 낮에 수면시간을 가져야 하는 분들께서 입주하기에 적합합니다.

 

 

욕조가 있는 보기 드문 구성이죠.

 

시스템에어컨은 거실과 메인침일 두 곳에서 적용되었고,  장롱과 화장대 역시 맞춤형으로 시공되어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며,

 

발코니 한편에는 샤워건이 있어  청소하기 좋고,  선반형 수납장도 있어 잘 쓰지 않는 물건들은 보관할 수 있어요.

 

다른 방 앞쪽으로는 다용도실로 활용하는 발코니가 있어 소형 면적이지만 평면구조가 좋아 쓸모 있는 부백자연애 8호 입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리는  매주 주말이면 다양한 행사들로 가득하여 해운대 상권을 넘보기 시작하였을 정도입니다.

주말에는 광안대교 주탑 위 밤하늘을 수놓은 드론라이트쇼가 개최되어 숙소는 해운대 구남로 일원에 구해놓고, 놀이는 광안동 바닷가 앞에서 즐기는 풍경을 볼 수 있게 되었어요.

투자로 매매 하기에도 좋은 광안역 소형 아파트 시행사 직영 분양 소식은 여기까지이고,  현장은 미리 연락주시 후 방문하면 잔여 호실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