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서면 아파트 매매 부전동 대동레미안더오션 31평형 급매 분양가보다 1억이상 손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10. 9.

진구 서면은 부산 최대의 상업지역으로 백화점 지하상가 먹자골목 및 메디컬 거리등 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한 업종의 음식점과 상권이 형성되어 외국인 관광객들도 코스로 다녀갈 정도입니다.

명문학원가가 있는 태화백화점 인근으로는 낮에는 시내로 나들이 나온 시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저녁시간이면  회사 일을 마치고 전문 자격증 공부를 위해  학원가 몰려드는 셀러리맨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집은 부전동 전포동 일원에걸쳐 메인 상권을 아우를 수 있는 서면역 3분 거리의 부산진경찰서 앞 대동래미안 아파트 급매 정보입니다.

 

한창 분양 중에 있는 부암역 서면 봄여름가을겨울4차를 알아보는 시민들께서도 이번 매물정도가 유익할 수 있을 거예요.

지하철과 롯데백화점도 가깝지만  자연친화적인 삶을 살 수 있는 시민공원도 진구청 앞을 지나 7분이면 도달할 수 있고, 오가는 길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롯데마트에 들러 대용량 물건과 일반 용으로 소분해서 판매하는 생활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창원~부전역 개통예정인 복선전철은 24년에 예정되어 있으며, 남해안 고속도로 진입하는 도식고속도로의  지긋지긋한 정체구간에서 벗어나 이젠 정해진 시간에 맞춰 트래픽 현상을 격지 않고 출퇴근도 가능하게 될 날이 머지않았습니다.

 

대동레미안더오션 급매 매매물건 상세 정보

 

부산광역시 진구 부전동 415-1번지 

 

지하 1층 ~ 지상 12층  총 87세대,  주차 84대 가능

 

2017년 3월 20일 준공  

 

개별도시가스 난방방식

 

 

지상 9층  남향  아파트 4 베이 구조

 

전용면적 82.92㎡    공급면적 103.73㎡ (31.37py)

 

분양취득가격 433,000,000원정  

급매 가격  :  320,000,000원정

 

방 3칸 욕실 2 발코니

 

천정시스템에어컨 2대, 안방 장롱, 파우더룸, 비데 2개

 

입주는 협의하여 빠른 일정도 가능합니다.


현관

 

 

거실 및 수납장

 

부엌. 다용도실

 

공동욕실

 

 

마스터룸 장롱 파우더룸 전용 욕실

 

- 거실. 안방 공동욕실 바닥 줄눈시공으로 깔끔하고 관리하기 좋으며,  비데는 각각 설치되어 있습니다.

 

방 2. 방 3

 

 

 

경매가격보다 저렴한 선에서 급매로 매매가능한 부산 부전동 서면중심상권 생활권 내에 있는 대동레미안더오션 31평형 실내사진이었습니다.

신혼집으로 입주하여  아이와 함께 셋이서 생활하고 있는 가정으로 집 관리상태가 정말 양호하였고, 따로 손볼 곳 또한 없어 보였습니다.

직접 저와 함께 방문하여 실내를 꼼꼼히 다시 한번 봐야겠지만 1억원이 넘는 손해를 보고 매각하는 집인데 트집 잡을 곳이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투자로 매입하기에 가장 적합할 듯하며,  실제로 거주하기 위한 내 집마련으로도 이 정도 조건을 찾긴 어려우니 이번 기회를 잘 잡으셔서 시세보다 저렴하게 입주하셔요.

 

부산진경찰서, 진구청 관공서가 가까운 것도 대동레미안의 큰 장점 중의 하나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