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연산동 어반힐즈 분양 연제구 신축 아파트 매매 할인 혜택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10. 9.

 

 

연산동 아파트 매매 어반힐즈 분양 황령3터널 신리삼거리 물만골역 4번출구 앞

 

 

연산동 어반힐즈 주상복합 APT는 지하철 3호선 물만골역 4번출구와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걸어서 다닐수 있는 거리에 이마트와 연제시장이 있으며, 연산로터리는 부산 지하철 1.3호선 환승역으로 노포동 및 서면 부산역 일원으로 이동이 수월합니다.  

 

또한 행정중심지역으로  시청과 부산지방경찰청 국세청등 다양한 행정기관이 위치하고 있으며, 연산초등학교 연산중학교  동명초등학교등 교육 환경도 좋습니다.

 

 

아파트 주소는 연제구 월드컵대로 30  어반힐즈 이며,  지하1층  ~ 지상18층 한동 규모로 신축되었습니다. 

총 67가구,   주차 76대 가능  승강기 두대운행 하며,  2018년 12월 사용승인받은 5년 차입니다.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며,  연산12구역 재개발구역 추진으로 대규모 공동주택 단지가 들어서게 됩니다. 

부산 남구에서 연제구로 이동하는 동안 상습정체구간등의 교통난 해소를 위해 황령3터널 신리삼거리~ 대연램프 구간  4.1km 신설되며, 이중 터널 길이는 1.8km에 이릅니다. 

 

개통 예정은 2030년을 목표로 하고 있어  개통되면  15분대에 남구로 이동할수 있게 되며, 광안대교 및 부산항대교 외곽 순환망과도 자연스럽게 연결되어집니다.

 

 

연산동 어반힐즈는 매매 아닌 회사 소유 호실을 분양 공급하며, 전세 임차인이 거주하였던 호실을 공급하므로 첫 입주는 아닙니다. 

 

 하지만 입주청소와 기본 하자보수를 완료한 후 이사할 수 있도록 하기에  인근 신규 물량에 비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주거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

 

분양가격은 잔여 호실 기준  304,000,000원정 ~  346,000,000원정 까지이며,

특별 혜택으로 5% 할인 및 취득세 가전 옵션을 지원합니다.

 

잔금 또한 2년간 한시적 유예가능 토록 하여,  자금이 묶여있어 바로 회전이 되지 않는 실입주예정자들을 위해 시행사에서 무이자로  해당 기간 동안 지원하기로 하였으니 상세한 부분은 문의하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릴 B-type (2호 라인)이며, 

 

연제초등학교와 시청이 바라보이는 서향 대로변으로 시원스럽게 트여있어 도심 뷰가 참 좋습니다.

 

남향은 아니지만 주변을 가리는 고층건축물들이 없어  하루종일 밝은 실내에서 거주할 수 있으니 직접 오셔서 함께 확인해 보셔요.

 

방 두 칸의 쓰리룸 아파트로 소형 콤팩트하우스 이지만 실생활 면적을 큼직하게 구성하여  갑갑한 부분이 없고, 호텔처럼 숙박시설 관련 시공을 주로 하던 시행사여서 이전 공동주택들의 실내와는 사뭇 다른 감성이 실려 있습니다.

 

해외 휴양지 또는 해운대 해수욕장 일원의 리조트 호텔드과 흡사한 느낌이란걸 알 수 있을 거예요.

 

세대별 개별 환기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전세 호실 모두 외부 창호 45mm 3복층 유리와  욕실 바닥에 단열재를 설치하여 성능 향상을 꾀하였습니다.

 

소읍방지에 특히 많은 부분을 투자하였는데요.

바닥충격 소음방지 패드를 설치하여 소음을 줄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외벽과 맏닿는 전면 배치 세대의 외벽 콘크리트 두께를 380mm(38센티미터)로 시공하였습니다.

저소음 배관.  도어. 유럽형 이중 가스켓 단열 방화문을 사용하고,  거실 침실에 설치된 시스템에어컨 실외기를 세대외부에 설치.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톤 부엌은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빌트인 전자레인지와 전기쿡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여 줍니다. 

또한 청소하기 쉬워 관리하기도 수월 하죠.

 

 

건식과 습식 사용방식의 욕실은 고급 대리석과 타일 마감되어 있네요.

 

신리삼거리에서 지하철 노선이 지나는 대로 방면으로 창이 있어 주변이 훤한 장점이 있어요.

작은방 앞에 발코니를 두어  2인 가족의 쾌적한 생활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연산동 어반힐즈는 타입마다 실내 디자인에 차별화를 두어 거주자의 성향과 취향에 맞는 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타입은 찧은 밤색의 마루를 시공하였으며,  LED조명과 수납하기 편리한 시스템행거를 설치한 드레스룸이 별도로 구성되었습니다.

 

대형 입면분할창을 시공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하였고 채광이 많이 비칠 수 있도록 하였네요.

 

 

각각의 타입마다 볼 수 있는 실물하우스를 공개 중에 있으며,  최근 부산 아파트 분양 시장경기가 다시 회복조짐이 보여 한시적으로 드리는 분양가격 할인과 옵션 지원 등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미지수인 만큼 종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 실내 디자인의 어반힐즈에 입주하려면 너무 시간을 끌면 안 될 것 같습니다.

 

아마 9월중 부산 남구에서 공급하는 재개발 사업지구의 계약전환율에 따라 시행사도 방향을 전환할 것으로 의향을 내비친 만큼 빠른 선택이 필요한 때일 듯합니다.

 

본 물건은 부동산 중개보수를 받지 않은 직영 공급 계약이며,  입주자께서 필요한 은행과. 소유권이전에 관한 법무사등 업무협약이 되어있으니 안전한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진행과정은 에덴공인중개사 사무소인 저와 함께 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