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분양가격 정보 O/T 122가구 26년 1월 입주예정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10. 14.

부산광역시 해운대는 관광특구지역으로 매년 수천만명이 다녀가는 곳이자, 휴양명소입니다.

이곳은 동부산 오시리아관광단지와도 가까우며, 롯데 아울렛, 이케아, 롯데월드어드벤처, 루지 등을 이용하기 위해 방문한 시민들이 숙박 및 식사를 하기 위해 해수욕장 일원의 카페와 호텔을 거점으로 잡기도 합니다.

오늘은 지하철역, 해수욕장, 학교 및 의료시설, 문화 및 영화관등의 인프라가 풍부한 우동 일원에 신축 공급을 시작한 한라비발디펜트빌 분양 가격 등에 관한 소식을 준비하였습니다.

비치라인으로는 대부분 생활숙박시설이 공급되어 아파트처럼 직접 거주 가능한 주거용 건물을 찾아보기 힘들며, 이젠 생숙은 투자자들에게 외면받고 있습니다.

 

종전에야 주민 전입하여 직접 거주하였지만 이는 용도에 부적합하게 활용되어 법령 개정을 통해 숙박시설로만 쓸 수 있도록 하여, 대안인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파트는 각종 규제가 많아 투자가 힘들지만 O/T는 활용도가 다양해  업무시설, 아파텔 두 가지를 혼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바닥난방 허용기준도 120㎡로 상향 조정되어  5인 가족이 생활할 수 있는 크기로 주택공급의 일환에 포함시키기도 하였습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642-1번지 외 2필지 한라비발디 펜트빌

대지 및 연면적  1,553.30㎡  / 25,0850.04㎡

지하 5층 ~ 35층 2개 동

총 122호  펜트하우스 2호 포함

주차대수 209대  ( 자주식 131,  기계 78 )

준공 예정 2025년 12월 ,   입주 26년 1월 예정

 

(주) KD 시행위탁,  시공사 한라건설, 사업주체겸 수탁사 우리자산신탁 (관리형토지신탁)

 

분양가격은 모집공고 자료를 첨부하였으며,  별도 유상 옵션 등의 품목 및 금액은  모델하우스 방문하여 유닛을 관람하며 상세한 설명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남동 남서쪽으로 창을 내어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단지 배치 구조이며,  옥상은 루프탑 정원을 꾸몄습니다.

또한 건물 1층은 하이엔드급 고품격 주거시설에 걸맞은  호텔식 로비,  3층 커뮤니티 시설은 오픈시네마 상영 홀, 포켓볼대, 오픈 키친, 휴게데크, 다목적실,  셀프바 휴식과 비즈니스 공간을 제공합니다.

분양중인 전용 31.76평형 오피스텔은 침실 3칸, 드레스룸, 발코니 욕실 2개가 있으며, 이는 5인 가족이 생활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가까운 곳에서 직접 입주하여 생활 가능한 아파텔로  같은 크기의 APT 시세 15~17억 원대를 감안한다면 신규 공급 현장인 한라비발디 펜트빌을 고민하지 않을 수 없을 듯합니다. 

 

아래는  센트럴푸르지오 인근에서 공급하는 듀플렉스 복층 O/T 디엘본으로 전용25PY 하이엔드급 주거공간을 선보이고 있으며, 가격대는 좀 더 저렴한 편이니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blog.daum.net/hansub4860/2904

 

해운대 오피스텔 분양 디엘본 복층 24년 6월 입주예정 모델하우스 소개

해운대 우동 해수욕장 일원에서 신규 공급 중인 복층 오피스텔 디엘본은 하이엔드급의 옵션과 실내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호텔에서 볼법한 구성으로 투자자 및 실입주 예정자 모집을 시작하였

blog.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