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광안동 소형 아파트 지음 분양 깔끔한 실내 디자인이 돋보 이는 집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11. 7.

광안동 소형 아파트 지음 분양 깔끔한 실내 디자인이 돋보 이는 집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 542 도로명 주소의 광안 지음 주상복합 건물 회사 보유분 매각 소식을 준비하였으며,

본 물건은 2019년 4월 11일 사용승인 받아 신축 첫 입주는 아닙니다.

지상1층 ~ 지상 15층  총48세대 거주하며, 차량은 상업지역의 특성을 감안하여 대부분 기계식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50대 가능하니 대형 suv를 소유하지 않았다면 무난히 주차할 수 있으며,  지하철 2호선 광역과 도보 4분 거리로 평상시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로변에서 바닷가 방면으로 위치하여  광안리 해수욕장 산책 또는 운동하기 좋으며, 광안sk뷰 사거리에는 국민은행.부산은행등 금융기관과  한서병원 자모병원 및 개인 병의원등의 의료시설,  바쁜 일상을 지내는 이들이 각종 반찬류와 야채 생건등을 소향으로 구입할수 있는 시장도 가까이 있습니다.

 

요즘 수영구 일대는 재개발사업 추진을 위한 추진위원회의 활동이 활발히 진행중에 있어  광안동 곳곳이 가칭 지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걸 아실 거예요. 

특히 이중 사전타당성 검토를 통과한 구역은 전용5~7평형대의 원룸. 투룸 매매거래가 1억 4천만원~ 2억원에 이를 정도의 실거래 가격이 등록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향후 10년 이상의 시간을 기다려야 하지만 기대감이 상당한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로 인하여 기존 소유주들은 시세보다 몇배 이상 비싼 가격을 원하여  실입주자들이 접근하기 어려워졌으며, 대안으로 오히려 기존 공급한 소형 공동주택 미분양 세대에 대한 문의가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투자가 아닌 해수욕장 부근에서 내집 마련하고 싶다면 지음 방 두 칸을 소개드릴 수 있겠네요.

 

23평형대의 실 구조이며,  대로변을 바라본 세대 배치로 가리는 건물이 없어 트여있는 조망으로 금련산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분양가격은 260,000,000원정 이고,  바로 이사할 수 있도록 입주 청소까지 해 놓아 7월 광안리 해수욕장 개장시즌전에 입주하여 생활할 수 있습니다.

각종 다채로운 행사와  매주 주말 밤하늘을 수놓은 드론라이트쇼를 감상해 보세요.

 

 

 

광안동 소형 아파트 지음 분양 3호라인 5층 

4년전 건물이라 보기엔 실내가 요즘 공급하는 새 아파트와 비교하여도 손색없죠.

지음 시리즈는 실내인테리어에 특화된 집을 늘 선보이고 있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다만 이렇게 투자를 하는 대신 분양가격은 다소 높은 편이어서 당시 계약율이 높지 않았지만  몇 해 지난 지금 시점에서는 적정 수준의 가격으로 이제는 매입하여도 좋은 시세입니다.

 

만약 좀 더 저렴한 새집을 찾는다면 광안역 4번 출구 앞의 부백자연애 시리즈도 함께 둘러볼 수 있으니 방문 일정만 미리 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거실 창문 기준으로 서향을 바라보며,  길 건너편 광안4동 사무소가 보이고 있어요.

넓은 대로를 접하고 있기에 가릴 염려가 없어 늘 밝은 실내에서 생활할 수 있죠.

 

일체감 있는 주방가구는 넉넉한 수납장이 있고,  발코니를 바로 이용할 수 있어 동선도 좋아요.

 

욕실도 호텔처럼 고급 타일을 적용하여 한층 더 세련된 모습이고,  분리형 샤워실과 청소하기 편리한 보조 샤워건이 있습니다.

 

침실은 그렇게 크지 않은 편이며,  남쪽과 서향 양창을 두어 개방감이 우수합니다.

에어컨은 두대가 설치되어 있고요.

 

 

두 번째 침실은 북쪽 방향이지만 어둡지 않아요.

수영구 광안동 소형 아파트 지음 시리즈 실내를 보여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젊은 감각이 도드라지고  실용성 있는 구성으로 입주민들이 생활하기 편리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인 흔적을 엿볼 수 있는것 같죠.

새집은 아니지만 수리할 것 없이 바로 이사하여도 될 정도로 관리상태가 양호하며,  특례보금자리론 신청도 가능해  신혼집으로 마련한다면 50년 분할상환과  감정가격의 80%이내에서 잔금 대출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관련 업무는 우리은행 전문 상담사님께서 직접 통화하여 한도와 필요한 서류 재직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소득금액증명서등 안내를 도와드릴 거예요.

집은 비어있으니 미리 방문 시간만 정해 주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