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용호동 더블유 W아파트 매매 복층 부산 고층 아파트 44평형

by 에덴공인중개사 2024. 2. 19.

용호동 더블유 아파트는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해운대와 광안리 해수욕장과 인접하며, 초고층 주상복합 공동주택으로

랜드마크 중 하나로 꼽힙니다.   최고 69층 높이로 광안대교 진입구간 옆 해안 라인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물론 광안대교의 야경과 불꽃축제 드론라이트쇼등 오션뷰와 함께 즐길거리도 풍부합니다.

 

지하철 2호선 경성대 부경대역과 남천역이 차량 1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황령산 터널과 광안대교를 통해 시내외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W아파트 스퀘어동은  쇼핑과 카페 음식점등이 다양하게 입점하여 입주민은 물론 메트로시티와 하이츠자이 그리고 남구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연동 더비치 푸르지오 써밋 하이앤드 주거시설이 입주를 시작하여  고급주거벨트를 형성하여 더블유 매매 관련 문의가 대폭 증가하였는데요.  

 

66층의 복층으로 된 매물을 의회 받아 직접 현장에 방문하여 사진을 촬영하였으니 온라인으로 둘러본 후 방문일정을 정하여 오실 수 있습니다.

 

소유주께서 거주하고 있지 않아 이사 기간도 따로 조율할 것 없이 언제든 입주할 수 있으며, 희소성 있는 매물로 미래가치가 뛰어난 호실입니다. 

 

용호동 W아파트는 4개동 1,488세대이며,  고품격 주거시설과 대형 면적대에 거주하는 입주민들의 업무 및 자가용 차량을 원활히 주차할 수 있는 3,090대의 주차라인이 있습니다. 

 

2018년 3월 준공되었으며,  각 동마다 저층 운행 승강기와 고층 전용 엘리베터가 있어 빠른 속도로 해당 세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관이 유리로 되어있어 풍부한 채광으로 에너시 사용량을 줄일 수 있으며,  전면이 트여있어 개방감과 조망이 우수하여 초고층 건축물들의 장점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매매 의뢰받은 세대는 66층의 두 개층을 복층으로 이용하는 호실이며,  

 

전용면적 108.14㎡   공급면적 145.99㎡ H타입 

 

매매가격 17억

 

침실 3칸, 욕실 두 개, 발코니 두개,  드레스룸, 팬트리 수납장

 

서향  

 

황령산 및 남구 진구 영도구 조망

 

각방 시스템 에어컨, 비데, 장롱 등 기본 옵션

 

 

 

호텔의 품격을 담은 고급스러운 동 출입구 복도이며,  보안이 철저하여 외부인은 출입이 원천적으로 차단되어 입주민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고속 승강기를 탑승하면 지상 66층 높이면 금세 오를 수 있으며,  공실로 새로운 입주자를 맞이할 준비되어 있는 세대를 볼 수 있습니다.

 

현관 팬트리는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운동기구와 우산등을 놓을 수 있어요.

 

두 개층 높이의 복층은 통창을 통해 바깥을 바라볼 수 있으며,  하늘 위에 떠 있는 것처럼 주변 건물들이 모두 아래에 있습니다.  더비치 푸르지오 써밋 하이엔드 브랜드 대우건설 아파트 또한 한참 아래에 있네요.

 

 

부엌 또한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풍부한 수납공간과  상부장을 설치하지 않아 깔끔하고 모던한 감성이 돋보이며,  다용도실은 보조 주방을 설치하여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침실 내에는 액세서리와 옷을 정리할 수 있는 드레스룸과 함께 장롱이 있어 공간이 부족하지 않도록 되어있으며,

 

잠시 바깥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발코니가 앞쪽으로 있습니다. 

서향을 바라본 조망이지만 해당 높이에선 방향이 큰 의미를 갖고 있진 않으니 고층의 뷰를 마음껏 누려보셔요.

 

방안 욕실은 샤워실과 욕조 그리고 화장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44평형의 넓은 실내공간을 이용하다 보니 계단 또한 경사를 가파르게 하게 않고 완만하고 폭넓게 구성하여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복층입니다. 

 

위층에서 생활할 때 사용하는 전용 욕실이 따로 있어 세대 분리형으로 쓸 수 있으며,  자녀들과 공간을 분리하여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강화유리 난간이 설치된 복도를 지나면,

 

큰 침실이 있고, 조망을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되겠죠.  황령산은 벚꽃이 활짝 피는 봄에 절정을 맞이하는데요. 직접  바라보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복층의 두 번째 방 이에요.

 

 

 

부산 남구의 랜드마크 W아파트 매매 정보였으며,  해당 매물 외에도 용호동 더블유 물건을 다수 확보 중에 있으니 연락 주시면 상담 후 직접 내방하시어 함께 둘러볼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