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부산 해운대 엘시티(LCT) 매매 해수욕장 앞 오션뷰 58평형 인피니티풀 수영장 고급 아파트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4. 2. 28.

지상 101층의 부산 경남일대에서 가장 높은 주상복합 아파트  해운대 해수욕장 앞 엘시티(LCT) 아파트 정보입니다.

단지 주변으로는 동백섬과 블루라인파크 그린레일웨이등의 관광 및 산책할 수 있는 코스가 있어 지역주민은 물론 여행온 관광객들도 주변경치를 즐기기 좋습니다.

 

해변가 앞으로는 고급 호텔들과 생활숙박시설들이 많이 있으며, 이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숙박시설은 롯데시그니엘 호텔과 서비스레지던스를 갖추고 있는 엘시티의 C동입니다.

 

이곳은 상가와 호텔 생활숙박시설 그리고 아파트 동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어 외부이용객들의 간섭 없이 프라이버시를 보호받는 일상을 누릴 수 있습니다.

 

수영장과 가든 게스트하우스 등 가족 친척들이 방문하였을 때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경관과 하루종일 비치는 햇살에 언제나 밝고 따뜻한 실내에서 생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LCT아파트는 주차구역이 상가동과 구분되어 진입하게 되고, 달맞이 길을 따라 차단기를 통과하면 안쪽으로 깊숙이 들어가 주차장이 있는 형태입니다.  리조트 또는 여행지를 떠나게 되면 해안가의 호텔들이 이런 방식으로 주차를 하고 있죠.

 

상가는 프라이버시보단 편리한 접근성이 우선되기 때문에 팔레스시즈 앞쪽에서 직진하면 바로 진입할 수 있어 X더스카이 또는 호텔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2개 동이며 최고 84층 높이입니다. 

총882세대  주차는 세대당 2.6대 비율의 2,302대를 주차할 수 있어 넉넉한 편이며,  2019년 11월 29일 사용승인받고 입주시작하여 올해로 5년 차에 접어들었습니다.

고급주거시설인 만큼 전문인력들이 건물의 유지 보수를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상태는 최상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 LCT아파트 101층 전망대 및 워터파크 있는 랜드마크

 

주거동과 호텔동으로 구분된 배치도를 볼 수 있으며, 승강기는 9~37층이하,  39~61층 이하,  63~84층  저층. 중층. 고층 구간으로 나누어 운행하고 있으며,  피난안전구역이 있기 때문에 대규모 화재 또는 재난시에 안전하게 대피할 수 있습니다.

 

7층에 있는 입주민전용 부대시설은 독서실, 문고, 연회장, 개인스튜디오, 실버룸, 사우나 남. 여, 실내골프연습장, 헬스장, GX룸,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라보면서 수영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 클럽디오아시스와 별개), 어린이 놀이터, 게스트하우스, 린넷실, 코인세탁실이 있으며,  8층은 정원이 꾸며져 있어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워형 아파트는 Y자형태로 호실이 배치되며,  58평은 가운데 허리 부분에,  65평형은 맨 위쪽 , 75평은 일자 라인에 배치되어 모든 세대가 오션뷰를 바라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모든 타입의 매매 물건이 있지만 이 중에서 가장 거래가 활발한 58평형의 실내 사진과 시세 관련 자료를 첨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주시기 가장 많은 손바뀜이 있었으며, 이후 코로나 기간까지 잠잠하였다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다시 매수세가 이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중에는 경기악화로 인하여 급매로 처분한 세대도 있고, 더 큰 면적으로 옮기거나 다른 곳으로 투자하기 위해 처분하는 물량들이 하나둘 나오기 시작한 듯합니다.

 

24년 최근 아파트 실거래가 자료를 보니 32억5천만원  56층  매매 내역을 확인해 볼수 있었으며,  평당 5,600만원대 입니다. 

고층은 평당6천을 넘기고 있으며,  중층 가격으로는 일반시세 대로 매매되었습니다.

 

저층의 경우 24억(평당4,100만원대) 부터  시작하여 고층으로 올라갈수록 35억~40억 원대까지 매도 희망 가격의 매물들이 있으며,  평당 6천만원을 호가 하고 있습니다. 

 

건물이 워낙 고층이다 보니 구간별로 금액차가 상당하며,  미리 조건을 알려주시면 해당하는 물건에 대한 가격과 방문 시 일정을 조율해 드리고 있습니다.

 

실내 구성과 조망이 어떤지에 대하여 볼 수 있는 사진이며, 대부분 거주 중인 집이어서 방문하셔서 함께 둘러보시면 더욱 좋을 듯합니다. 

 

부산하면 해운대 듯이  해운대 하면 엘시티(LCT)로 이어지는 만큼 전국에 알려진 랜드마크 아파트에 입주하여 고품격 오션라이프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매매 전세 월세 관련 문의 연락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