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부산 아파트 분양 범내골역 범천동 골든팰리스더리치 매매 오피스텔 스테빌리움2차 현장 근처

by 에덴공인중개사 2024. 3. 1.

 

부산 범천동 범천차량정비창이 이전하는 호재로 많은 혜택을 받게 되는 범내골역 근처의 오피스텔과 아파트들은 그동안 저평가 되어 재산적 가치는 누리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2027년 이후 부터는 철도차량정비창 부지를 개발하여 공원과 업무시설 등 4차 산업 관련 기업들 유치할 계획을 가지고 사업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공원들도 함께 조성되어 지역주민들이 소풍 나오거나 산책을 즐길 수 있어 주변 부동산의 미래 가치가 뛰어나 투자자들은 이미 근처 급매물 또는 시세보다 저렴한 매물들을 매집 중에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가 뒤쳐지는 원주민들은 그저 좋은 값에 매매 한다는 생각으로 거래를 하고 하는데요.  지금 범내골역 부근으로는 매도가 아닌 대기하거나 매수해야 될 타이밍임을 염두에 두셔야 할 것입니다.

 

다만 오피스텔은 향후 재산적 가치 상승효과가 미미하며, 주택에서 적용받게 되는 혜택들이 없기 때문에 고려해 보아야 되고, 금년 1월 10일 부동산 대책에서 언급한 것처럼 도시형 생활주택은 공동주택에 포함되기 때문에 여러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니 차라리 도. 생을 선택하는 것이 나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서면 바로 옆 지하철 1호선 한 정거장 거리의 범천동 골든팰리스 더리치이며,  스테빌리움2차 업무시설을 공급하는 현장에서 바로 보이는 건물입니다.

 

비교 아닌 비교를 해보기 좋으며, 집은 넓고  가격은 저렴하며,  기금혜택도 받을 수 있어 진구 또는 동구 일원으로 소형 아파트에 입주하려 한다면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본 건물은 2019년 6월 사용승인받았으며,  이미 대부분 거주 중인 아파트입니다.

일부 호실을 건축주 소유로 임대 관리하다 전세 계약 종료 후 개인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최초로 소유권 이전되기 때문에 분양으로 간주하여 부동산 중개 수수료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공인중개사사무소 소장인 제가 안내하여도 보수에 대한 언급은 일절 없으니 편안히 집을 둘러보시면 되고,  향후 계약 시에는 분양계약서에 명시된 대금만 순차적으로 납입하면 됩니다. 

 

4개 동의 단지형대로 구성되었고,  각 동마다 두세 대 거주하는 계단식 구조로 되어있어 조용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습니다.  가구수는 총 112세대  주차 112대 가능하며,  지하. 지상. 기계식 운용 중에 있어  suv 및 카니발과 같은 승합차량을 소유하였어도 무난히 주차할 수 있습니다.

 

승강기 또한 동별로 한대식 운행하기 때문에 4대가 설치되어 있고요.

 

 

 

전용면적 53.57㎡ (16.20평형)       계약면적 27평형

 

침실 3칸 욕실 2  발코니. 다용도실. 베란다

 

분양 가격 236,000,000원정

 

천정시스템 에어컨 두대 기본 제공.

 

15층 중 7층 동향

 

해당세대 실물하우스

현관

 

거실 및 동쪽 창밖 전망

 

 

부엌. 다용도실. 서비스면적 베란다

 

공동욕실

 

 

안방. 발코니. 방안욕실

 

 

 

자녀방 2

자녀방 3

 

부산 범천동 아파트 분양 범내골역 골든팰리스더리치 매매 아닌 공급 정보였으며,  현장 부근에는 스테빌리움2차 오피스텔도 있어 함께 비교해 보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가격은 저렴하면서 집은 넓고 주차공간 또한 가구마다 가능하며  주변 개발호재까지 다양해 미래가치도 뛰어납니다.

서면 시내까지 걸어서 이동할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있는 범내골역과  자유시장 골드테마거리등 쇼핑과 즐길거리도 다양합니다.  

 

시내의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니 내 집마련의 기회로 삼아 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