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대연동 아파트 분양 백리명가에덴 원룸 투루 쓰리룸 분양가

by 에덴공인중개사 2023. 10. 6.

대연동 아파트 백리명가에덴은 남천메디컬 병원과 함께 있는 주상복합 공동주택으로 지난 5월 사용승인받아 6월 소유권 보존등기 후 입주 시작하였습니다.

 

대연역과 도보 3분 거리의 초역세권 입지. 남천 광안동으로 이어진 수영로 접합. 경성대. 부경대 대학상권과 대연사거리 업무지구와 가까워 풍부한 임대수요와  직접 거주하기 좋은 쾌속 교통망과 인프라가 구성되어 공사기간 내내 분양 공고 소식을 기다리는 시민들의 문의가 줄곧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공급 시작 한 달여 지나 높은 로열층 입주는 어려우나 중층 정도는 가능하여,  종전 주택 매매거래로 인하여  

이사 또는 결혼으로 거주지를 새로 구입하거나 이동할 계획이라면  신축 건물을 염두해 볼 수 있겠습니다.

 

 

대로 맞은편 sk뷰힐스 24py  실거래 가격을 보니 7억 원대 평형당 3,000만 원을 조금 웃돈 금액을 보였으며, 이들 단지를 생각하였지만 예상보다 높은 시세에 막혔다면  같은 생활권 내의 위치에 있는 백리명가에덴을  돌아볼 수 있을 듯합니다.

 

 

 

대연동 큰 길가에 나오면 어디서든 보일 정도로 규모 있는 20층 건물이며,  132세대   148대 주차 가능합니다.

오피스텔 44호도 포함되어  주택임대사업는 추가 등록하여 취득세 일부 감면을 받을 수 있으며, 여러 채 집을 보유한 자 또한 업무시설로 구분되었지만 준주택으로 인정받는 O/T를 매입하여 중과를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연초등학교가 배정되어  도보 7분이면  등교 가능하며,  못골 시장과 롯데슈퍼마켓 또한 인근에 있어 필요한 식료품들을 구입하기 좋습니다.

 

 

아래 사진은 E-TYPE  5호 라인 21평형이며,

 

분양가격 274,250,000원 ~ 335,682,000원정 

 

입니다.

 

하나 아쉽다면 중문이 없는 점이지만  이번 호실은 끝집으로 이웃세대 출입 간의 소음이 들리지 않아 오히려 더욱 선호하는 편이었습니다.

 

반듯한 실내 구조와  거실 창문 바깥으로 내려 보이는 수영로와 가로수는 시내 중심에 있지만 조망이 괜찮았고, 왼편 남구 도서관길을 따라 황령산 등산 또는 편백나무숲길을 지나 금련산 아래 남천동 광안리 해변가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빌트인 김치냉장고와 전기오븐, 가스레인지가 제공되며,  조리대로 쓸 수 있는 아일랜드 식탁도 있으니 행복한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겠죠.

 

 

 

 

 

 

장롱과 화장대 또한 집 크기에 맞춰 제작 설치하였으며,  발코니가 있어서 선반을 제작해 물건들을 놓을 수 있습니다.

 

 

 

방 2 역시 옷장이 있어 이삿짐을 많이 줄일 수 있답니다.

 

밝은 화이트톤을 적용하여 넓고 쾌적해 보이는 샤워실입니다.

 

 

부산 남구 대연동 백리명가에덴 아파트는 남천메디컬 병원시설이 함께 입주하여, 시민과 주민들이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구수보다 많은 148대의 주차시설을 갖췄습니다.

 

외부 출입객들이 많아 불편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전문 관리인력이 상주하여 원활히 이동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공동주택은 동 입구 자체를 따로 만들어 문제없도록 하였어요.

 

분양 사무실은 주말 또한  예약제로 오셔서 실물하우스 관람 가능하오니 미리 일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