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김해 구산동 구산푸르지오 파크테르 분양 534세대 정보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7. 27.

대우건설에서 시공하는 경상남도 김해시  구산동 구산푸르지오 파크테르는 도보 역세권으로  장신대역, 연지공원역을 통해  김해공항 및 서부산유통지구  부산지하철 2호선 있는 사상역까지 40분대에 진입 가능합니다. 

 

김해대로와 금관대로를 통해 남해고속도로 및  부산 외곽순환도로 광재ic진입도 수월해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쉬운 편입니다.

 

단지 주변으로  화정공원, 해오름공원, 김해시민체육공원이 있어 자연친화적인 생활환경과,   구산초,구지초등학교, 구산중. 고등학교가 있으며,  강일병원, 현대병원 속편안내과의원, 한마음 동물병원 등 기존 도심의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장점도 갖추고 있죠.

 

구산동 691번지 일원  구산푸르지오 파크테르

 

지하 3층 ~ 지상 29층  5개 동

 

534세대    698대 주차 가능

 

84A.B.C.D / 110 A 타입

 

2025년 2월 입주예정

 

시행 위탁자 (주)한다시티   시행수탁자  아시아신탁(주) - 관리형토지신탁   시공사  (주)대우건설

 

분양가격  481,100,000원정 ~ 787,700,000원정

 

 

조망과 채광 통풍이 잘될 수 있는 남향과 남동향 위주의 단지 배치 구조이며,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이 있습니다. 

택배차량도 진입 가능한 지하 주차장을 계획하였으며,  폭 2.5미터 이상 구획을 나눠 승하차시 문콕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하였고,  푸르지오만의 색상과 골드라인, 조명 효과가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의 외관으로 꾸며집니다. 

다목적 광장, 잔디마당, 나무 사이 길을 따라 산책할 수 있는 휴게정원,  주민 운동시설이 단지 내에 갖춰집니다.

 

그린 라운지는 피트니스/GX클럽,  입주민들이 모여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그리너리 카페,  조용한 분위기에서 집중할 수 있는 독서실,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생활지원센터가 있어요.

 

지상으로 차량 통행 없는 단지계획으로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기 좋은 푸르지오파크테르이며,  호실 타입별 평면은 아래에 준비하였습니다.

 

 

 

 

 

내추럴 우드와 스톤의 질감이 어우러진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실내 84㎡ A-TYPE

 

 

 

 

정돈되고 절제된 느낌의 컬러와 밝고 모던한 분위기의   B-TYPE

 

 

 

 

 

 

 

 

 

침실 4개의 대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42평형대의 넓은 집은 화이트톤을 메인으로 우아하면서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모델하우스에서 구경할 수 있는 거실 양챵세대의 사진을 보여드리고,  계약 및 분양대금 일정에 관한 세부 내용은 방문하셔서 상담받으실 수 있으니  온라인으로 충분히 검토한 다음 예약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김해 구산동 구산푸르지오 파크테르 534세대 분양 관련 소식을 준비해 보았으며,  궁금한 내용 또는 모델하우스 위치를 문의하실 땐 아래 번호로 예약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