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등등

부산 대연동 맛집 모소리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점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1. 15.
부산 대연동 맛집 모소리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점

 

 

제 사무실이 있는 부산 대연동 대연역 사거리에는 각종 업무시설과 메디컬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정거장 뒤로는 경성대.부경대역이 있고 이 곳은 학생들이 즐겨찾는 식당과 상가들이 많이 있는데 한 정거장을 두고 소비성향이 완전히 다른것 같아요.

 

아마도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즐겨찾는 지역에서의 음식과 분위기등에서 차이가 있는것 같은데요. 이번시간에는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긴 하지만 특수부위의 새로운 맛을 볼수 있는 음식점이 있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못골시장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롯데슈퍼 옆 골목으로 들어오면 산미정 가기전 우측편으로 가게가 보이는데요. 그렇게 크지는 않기때문에 오픈시간이 조금 지나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어요.

 

남구 못골로74 1층

 

영업시간 17:00 ~

 

남/녀화장실 구분

 

대표메뉴  

모소리살 11,000원정

가오리살 11,000원정

꽃목살    11,000원정

껍데기      6,000원정

제주된장찌게  / 짜글이밥  각각 5,000원

 

 

 

우린 오픈시간에 맞춰 조금 일찍 서둘러 고깃집으로 왔는데 이미  자리를 잡고 있는 손님도 있었어요.

골목에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 일쑤지만 아름아름 소문으로 알고있는 분들이 많아 미리 자리예약을 해야 될수도 있어요.

 

손님들이 없는 틈을 타 포스팅용 사진을 얼른 촬영 하였죠.

 

모소리살 2인분,  가오리살2인분  그리고 나중에 추가2인분과  된장, 짜글이밥까지 먹었어요. 

 

두명이서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고 고소한 맛이 참 괜찮았어요.  그리고 야채셀러드 맛집으로도 소문이 많이 났는데요. 드셔보시면 아실거에요.

 

 

노릇 노릇 잘 구워진 고기 한점과  소주 한잔을 들이키면 캬~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다 구워진 고기는 양 끝으로 옮겨 놓으니 타지않았고  조금 식었다 싶으면 다시 불위로 가져가  뜨겁게 해서 먹을수 있었어요.

 

 

추가로 주문한 2인분을 먹는동안  짜글이밥과  제주도 된장국을 미리 주문해 놓고, 다먹을 때즘 나와서 끊기지 않고 계속 먹을수 있었어요.

 

 

 

저와 같이 갔던 지인은 둘다 양이제법 되는편이어서 이렇게 먹었지만  보통 두분이면 5만원 이내면 든든하게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일반 돼지고기집보다 1~2만원가량 차이가 나겠지만 맛도 당연히 차이가 나는것 같았어요. 자주 가면 부답스럽겠지만 회식일정이 잡히거나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자리를 할때에 좋을것 같네요.

 

특수부위 맛집 정보 끝~   내돈 내산이라고도 하던데 맞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