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빌라/부산 빌라,아파트,오피스텔 각지역 매물정보

부산 단지내 상가 분양 오션파라곤 1억원대 최저 가격 공급시작

by 에덴공인중개사 2022. 8. 18.

부산 남구  문현동 테라스 아파트 오션파라곤은 9월 사전입주점검이 예정되어있으며  10월경 부터 이사를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622가구  실거주 2천명가량 상주하게 될 단지 내의 근린상가 분양 소식을 준비하였으며,  본 사업지 앞쪽으로 효성건설에서 수주받아 공사 중인 우암1구역의 2,482세대가 연내 모집공고를 낼 계획입니다.   본 공사가 시작되면 각 공정별로 수백명의 현장 근로자들이 이용하게 될 음식점, 카페, 맥주전문점, 식당, 고기집, 횟집, 편의점등의 시설이 필요하게 될 것이며, 입주 가구원들 또한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을 이용하게 됩니다.

단지의 입구는 우암로 뒤편 장고개로를 통하며  주출입구  상가 1은  11개호,   

공용 화장실과 계단실 그리고 복도 형식이며, 위층은 대로변에서 바로 진입할수 있습니다. 

 

 

상가 2  삼거리 코너 근린상업시설은 3개 층  16호,

3층은 대지 고저차로 인해 대로변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아래층으로 내려오며 저층으로 구분되고,   총 27호가 있습니다.

 

부산 남구 오션파라곤 단지내 상가 분양 호실 전용 면적은 5평형 ~ 12평형으로 네일샵, 카페, 미용실, 편의점, 피트니스, 요가, PT샵, 프랜차이즈 전문 음식점. 치킨집, 배달전문점, 제과점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1억을 전후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받을수 있는 점포는 월세를 내기보다 직접 직영 운영하는 것이 임대료보다 저렴할 수 있어 세를 알아보기보단 안정적인 운용을 위해 직영점을 고민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상세한 삼담과  현장 방문은 예약 후 가능하니 아래 번호로 미리 전화하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